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사랑의 재봉틀’ 봉사단, 대구SOS어린이마을 방문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만균) ‘사랑의 재봉틀’ 봉사단은 13일 교육재능기부를 위하여 대구SOS어린이마을에 방문했다.

이날 ‘사랑의 재봉틀’ 봉사단원을 포함한 교직원은 대구SOS어린이마을을 방문하여 손수 제작한 보조가방을 기증하였다. 사랑의 재봉틀 봉사단은 패션메이킹과 교수와 1학년 재학생 30여 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3년도 우수캠퍼스 사회공헌활동지원금을 사용하여 보조가방을 제작하였다.

또한, 캠퍼스 내의 살구나무의 탐스러운 열매를 우리 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교직원들이 함께 수확하고 전달함으로써, 나눔문화의 진정한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기도 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윤진경(패션메이킹과) 교수는 “봉사활동을 통해 재학생과 졸업생, 교수 간의 유대감을 조성할 수 있어서 우리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하며 “꾸준한 봉사활동을 진행함으로써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대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 재봉틀 봉사단은 이번 기증을 시작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7월 대구SOS어린이마을에 필통을 제작하여 기증할 예정이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