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브라질에 LTE 로밍 서비스 제공
- KT, 월드컵 열리고 있는 브라질과 벨기에, 대만에 LTE 로밍 서비스 제공
- 국내 최다 19개국에서 LTE 로밍, 143개국에서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 제공
- 브라질 등에서 WiF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 진행 중
또한, 하루 1만원으로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도 브루나이, 모리셔스 등 총 10개국을 추가해 최다 143개국 제공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 수준의 로밍 서비스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는 대륙별로 유럽은 50개국, 미주는 41개국,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는 33개국, 아프리카는 11개국, 중동은 8개국으로 고객들이 많이 가는 지역 위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KT는 Fon사와 제휴를 통해 월드컵이 열리고 있는 브라질을 포함한 11개국에서 15일간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해외 WiF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선착순 2만명 대상 ‘WiFi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KT 마케팅부문 로밍&협력담당 이병무 상무는 “해외여행이 증가하는 시즌에 맞춰 고객이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 편리하게 세계 최고 수준의 KT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LTE 로밍 및 데이터로밍 무제한 커버리지를 확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국내 1등을 넘어 세계 최고 수준의 로밍 서비스가 제공 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데이터로밍 정액권 상품을 기존 보다 2배씩 늘려 1만원권(20MB), 3만원권(100MB), 5만원권(300MB)을 새롭게 선보였다. 3G뿐만 아니라 LTE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내 로밍 웹사이트(http://roaming.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