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황하지 말고 ‘레이저 제모’하세요

- 최근 간편하고 안전한,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선사하는 제모 기술로 ‘레이저 제모’ 주목 받아

- 레이저 제모 기술 중,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다이오드 레이저 기술을 가정용으로 최적화 시킨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인기

2014-06-15 10:15
서울--(뉴스와이어)--노출의 계절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제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뽑거나, 밀거나, 태우는 다양한 제모 방법 중,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레이저 제모’가 최근 주목받고 있는 것. 알아두면 유용할 ‘레이저 제모’에 대해 소개한다.

레이저 제모, 똑똑하게 선택하세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제모 기술인 ‘레이저 제모’는 레이저가 모낭의 멜라닌을 타겟으로 작용되어, 모낭을 무력화시킴으로써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모 기술이다. 국내 뿐 아니라 미국 피부과 의사들도 선호하는 제모 기술로, 다양한 제모 방법 중 가장 안전하다고 할 수 있다. 특히, 털을 뽑는 것과 밀어서 생기는 물리적인 자극과 상처, 피부 착색 등을 어느 정도 방지할 수 있으며 모낭염이나 피부 건조 등의 트러블을 줄일 수 있어 더욱 각광받고 있다. 레이저 제모를 위해 다양한 레이저가 사용되고 있지만,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은 다이오드 레이저다. 신사동에 위치한 마이클리닉의 강은희 원장 역시 다이오드 레이저는 보다 높은 에너지를 안전하게 타겟이 되는 모낭으로만 전달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전도와 효과 면에서 가장 효과적인 레이저 제모라고 언급했다.

더욱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이것도 놓치지 마세요!
더불어 마이클리닉의 강은희 원장은 다이오드 레이저와 같이 안전하고 효과적인 레이저 제모를 선택함과 동시에 레이저 제모 후의 에프터 관리 역시 완벽하게 한다면 더욱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레이저 제모 후에는 일시적으로 자극 받고 건조해 질 수 있는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쿨링과 보습이 가능한 제품으로 관리해 주는 동시에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 피부가 햇빛에 노출되는 것을 최소하는 것은 좋다고 조언했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94-1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