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특수, 공식 응원 티셔츠 반값 할인에…구매고객 즐거운 비명

알리바바쇼핑몰, 대한축구협회 공식응원티셔츠 코리아레전드(2010년), 어겐코리아 및 어겐드림(2006년) 등 재고 상품 반값 할인

2014-06-15 10:17
서울--(뉴스와이어)--2002년 4강 신화와 2010년 원정 16강 진출의 열기를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도 계속해서 이어지기를 기대하지 않는 대한민국 국민은 없을 것이다.

최근 월드컵 공식 응원 티셔츠를 지난 3월부터 자사 쇼핑몰 방문고객 선착순 10명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를 실시하여 화제가 되었던 ‘알리바바쇼핑몰’이 이벤트 2탄으로 아동 및 어린이용 공식 응원티셔츠 400장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를 어제부터 실시했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자사 쇼핑몰에서 회원가입 후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알리바바쇼핑몰’을 운영하는 DM글로벌(한방과학연구) 이효권 대표는 “무료로 나눠줘 쇼핑몰을 알리는 홍보효과도 있지만, 요즘 같은 불경기에 단 돈 1천원, 1만원도 아껴야 하는 분에게도 월드컵의 열기를 이어갔으면 하는 바램으로 유아.아동.어린이에게 맞는 이벤트를 생각하게 되었고, 또한 그 열기가 한국축구 국가대표팀에도 전달되어 승전보를 반드시 가져오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오늘 새벽 월드컵 개막식과 함께 브라질:크로아티아의 첫 개막전이 열렸다. 이제 본격적인 월드컵티셔츠, 월드컵응원도구 판촉 전쟁이 일어나고 있다.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곳은 백화점, 전자랜드, 디지털프라자, 대형마트 등 서비스 업계쪽이다. 월드컵 기간 중 최대한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이 시작된 셈이다.

뿐만 아니라 각종 음식점과 호프집, 중화요리, 치킨집, 피자집, 야식집 등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 등도 움직이고 있다.

그러나 제일 바쁜 곳은 이런 업체들에게 월드컵티셔츠, 월드컵용품을 판매하는 업체들이다.

‘알리바바쇼핑몰’은 2006년, 2010년 월드컵 공식응원티셔츠, 공식응원두건(손수건), 공식응원버프(멀티스카프), 공식응원머플러(목도리) 등 다양한 월드컵 용품 판매로 아침부터 저녁 택배 배송 전까지 눈코 뜰 새가 없다.

특히 재고상품을 반값이상 할인으로 판매하면서 대량으로 월드컵티셔츠나 월드컵 응원도구가 필요한 단체 구매고객이나 기업에게 즐거운 비명이 쏟아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이대표는 “한국축구국가대표팀의 16강 진출 그 이상을 기대하며, 온 국민이 함께 기뻐하는 일들이 이번 월드컵을 통해 자주 일어났으면”하는 바램을 밝혔다.

DM글로벌(한방과학연구) 소개

DM글로벌(한방과학연구)는 2012년 의학인 및 과학인이 창립한 연구소로서 통증완화 전자패치 및 힐링인큐베이터를 연구 제조하여 김앤장 브랜드를 출시 한 바, 국내를 포함 미국 중국 멕시코, 캐다다등 지사를 설립한 의료기기 건강기기의 세계적 브랜드의 연구개발 제조 전문회사입니다. DM글로벌(한방과학연구)는 지난 5년여간 의료과학의 국가적 업무를 수행해 오면서 다양한 지식을 바탕으로 국민건강증진을 향한 연구개발(OEM/ODM) 전문기업으로서 통증시장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기 위해 제형변경, 제제개선, 신소재 연구 등의 신기술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품질 좋은 한방과학제품 공급 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한 연구에 소요되는 모든 공정에 있어서 풍부한 최신의 정보를 이용하여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하고, CRM(고객관계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b2balibaba.com

연락처

DM글로벌
홍보팀
이효권 대표
010-2400-6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