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공식 응원 티셔츠, 쿠팡·티몬보다 저렴한 소셜쇼핑몰 등장

- 알리바바쇼핑몰, KFA 월드컵 공식응원티를 쿠팡, 티몬 소셜쇼핑몰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소셜쇼핑몰로 인기몰이

2014-06-16 14:00
서울--(뉴스와이어)--전화흥정 소셜커머스로 잘 알려진 알리바바쇼핑몰이 뉴슈퍼렉스, 쿨패드 등에 이어 이번엔 2014브라질월드컵을 맞이하여 대한축구협회 공식응원티셔츠 코리아레전드 티셔츠를 단체, 대량구매자에겐 전화흥정 소셜커머스로, 소량인 경우 알리바바 소셜쇼핑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전화흥정 소셜서비스는 소비자가 일반적으로 네이버지식쇼핑, 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스토어팜, 티몬, 쿠팡, 위메프 등의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흥정만 잘 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단 1개의 제품도 기존 온라인쇼핑몰보다 저렴하게 소셜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알리바바쇼핑몰은 이번 월드컵을 맞이하여, 티셔츠 외 공식응원두건, 공식응원버프, 공식응원머플러 등 다양한 월드컵 관련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DM글로벌이 운영하는 알리바바쇼핑몰 이효권 대표는 “이번 공식응원티셔츠 소셜쇼핑 진행은 한국 축구 국가 대표팀이 월드컵 예선 첫 게임을 치르는 6월 18일을 비롯, 6월 23일 두 번째 게임 알제리전과 6월 27일 세 번째 게임 벨기에 게임까지 계속 진행할 것이며, 한국팀이 예선을 통과하여 16강, 8강, 4강, 결승을 치르게 된다면 한국 게임이 끝날때까지 계속해서 소셜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타 소셜 쇼핑몰에서 본사 소셜보다 더 저렴하게 소셜을 진행한다면 더 가격을 낮춰 진행할 것이라며 선전포고를 한다”고 밝혔다.

문의 : 02-2693-0184

DM글로벌(한방과학연구) 소개
DM글로벌(한방과학연구)는 2012년 의학인 및 과학인이 창립한 연구소로서 통증완화 전자패치 및 힐링인큐베이터를 연구 제조하여 김앤장 브랜드를 출시 한 바, 국내를 포함 미국 중국 멕시코, 캐다다등 지사를 설립한 의료기기 건강기기의 세계적 브랜드의 연구개발 제조 전문회사입니다. DM글로벌(한방과학연구)는 지난 5년여간 의료과학의 국가적 업무를 수행해 오면서 다양한 지식을 바탕으로 국민건강증진을 향한 연구개발(OEM/ODM) 전문기업으로서 통증시장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기 위해 제형변경, 제제개선, 신소재 연구 등의 신기술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품질 좋은 한방과학제품 공급 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한 연구에 소요되는 모든 공정에 있어서 풍부한 최신의 정보를 이용하여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하고, CRM(고객관계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b2balibaba.com

연락처

DM글로벌
홍보팀
이효권 대표
010-2400-6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