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치미녀 렛미인4 문선영, 사상 최대 치료 비용 소요…치아교정은 진행중

- 렛미인3 김백주와 어떤 차이 있었나?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4-06-16 09:20
서울--(뉴스와이어)--인생 대반전 메이크오버쇼, ‘렛미인’ 시즌 4(이하 렛미인4), 제3화에 방송된 20대 노안할머니 문선영 씨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는 어려운 환경과 그로 인한 노안으로 관심받기 시작했으나, 치아 상태가 역대 렛미인 전 시즌을 통틀어 가장 안 좋은 환경을 갖고 있어 렛미인 닥터스를 통해 바뀐 외모도 주목이 되었지만 치아기능 회복 및 아름다운 미소를 되찾게 되어 더욱 화제가 되었다.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대표원장(치의학박사)은 “역대 최악의 치아 상태였던 그녀에게 미소를 되 찾아주어 기쁘게 생각하며, 방송은 끝났지만 앞으로의 진료를 계속할 것”을 약속했다. 문선영 씨가 받은 치료는 상앋동거상술과 뼈이식을 동반한 임플란트 충치치료, 치아미백, 잇몸성형과 잇몸이식술, 거미스마일보톡스, 설측 치아교정 등이며 임플란트와 설측교정은 계속 진행 중이다.

<렛미인>을 통해 치과의사가 된 보람을 느낀다는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원장은 “누구나 노력하면 웃을 수 있다”며 “예쁘고 가지런한 치아, 건강하고 아름다운 잇몸은 치료를 통해 누구나 가질 수 있지만, 그 후엔 스스로 웃는 연습을 병행하고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동안, <렛미인> 사례자 중엔 역시 임플란트와 뼈이식, 치아교정, 치아미백, 라미네이트 등 매직키스치과에서 치과 치료를 시행하고 성형 및 비민치료를 받은 <렛미인 3>에서의 김백주 씨가 9,074만원으로 최대 비용을 들인 렛미인 사례자였으나, 문선영 씨는 이보다 더 많은 비용인 9,447만원으로 렛미인 사상 최대 치료 비용이 소요되었다.

특히, 렛미인 3의 김백주 씨는 매직키스치과에서 임플란트 치료와 라미네이트시술은 방송이 끝난 후에도 치료를 진행하여 모두 마무리했지만, 치아교정 치료는 계속 진행 중에 있다.

성형조장이란 우려 속에 재건성형으로 자리매김한 렛미인. 한편 렛미인닥터스 중에서도 정유미 원장은 시즌1~4를 모두 함께하며 유일한 치과의사로 사례자들의 씹는 기능과 웃는 즐거움을 되찾아주는 활약 중이다.

매직키스치과 블로그: http://blog.naver.com/mkissdent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