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16일부터 19일까지 베네피트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 단독 선판매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4-06-16 08:47
서울--(뉴스와이어)--여름철 오랜 시간 공들여 한 아이 메이크업이 땀과 유분으로 번지면 자칫 다크 서클처럼 보일 수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아이라인이 번지거나 지워질 염려 없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베네피트의 7월 신제품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를 오는 19일까지 단독 선판매 한다.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는 베네피트가 지난 5년간 연구, 개발한 펜 타입의 젤 라이너로 출시 전부터 블로거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브러시도 펜도 아닌 특허 신청 중인 ‘아큐플렉스 팁’은 그리기 쉬운 젤 라이너펜으로 눈가에 부드럽게 잘 펴 발려 아이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넓은 지지대로 속눈썹을 아래로 밀어주어 속눈썹 라인에 가깝게 그릴 수 있으며, 사용하기 편리한 유연한 팁으로 눈꼬리 라인 역시 자유자재로 그릴 수 있다. 매트하고 진한 워터프루프 블랙 젤 성분은 번지거나 지워질 염려가 적어 여름철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롯데닷컴은 제품 공식 출시일인 6월27일보다 10일 먼저 16일부터 19일까지 단독 선판매를 진행한다. 출시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은 롯데닷컴에서 가장 먼저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를 만날 수 있고 이 기간 동안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추가사은품으로 ‘스터드 클러치’ 를 받을 수 있다.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1.4g)의 가격은 3만60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홍보대행
KPR
박지홍
02-3406-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