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판텐, ‘궁디팡팡 우리아이 이모티콘 만들기’ 홈페이지 서비스 개시 및 소문내기 이벤트 실시

- 6월 16일부터 비판텐 홈페이지에서 ‘궁디팡팡 OX 퀴즈’를 맞추면, 내 아이의 얼굴이 담긴 세상에 단 하나뿐인 궁디팡팡 이모티콘이 내 폰에

- ‘궁디팡팡 우리아이 이모티콘’ 서비스 스크랩해서 소문내면, 나눔의 기쁨이 내 품에

뉴스 제공
바이엘코리아
2014-06-16 11:28
서울--(뉴스와이어)--바이엘 코리아의 ‘스테로이드가 첨가되지 않은 프로비타민 B5 성분의 기저귀 발진 치료제, 비판텐® 연고’가 16일부터 제품 공식 홈페이지(http://www.bepanthen.co.kr/)에서 “궁디팡팡 우리아이 이모티콘 만들기” 서비스를 개시한다. 또한 이를 기념하여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임신, 출산, 육아 전문 포털사이트를 통해 해당 서비스를 소개하는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자들의 수만큼 적립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궁디팡팡 우리아이 이모티콘 만들기” 서비스는 비판텐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서 간단한 ‘궁디팡팡 OX퀴즈’를 맞추면 참여가 가능하다. 기저귀 발진이 생기면 연고와 파우더를 함께 바르는 것인지, 아기 피부에 연고를 사용해도 되는지, 아기 피부가 연약한 이유가 무엇인지 등 평소 아이의 건강한 엉덩이 피부를 위해 관심을 지닌 부모라면 누구나 맞출 수 있다. 특히 기저귀 발진의 원인 및 관리법 등에 대한 질문들을 통해 아이의 건강한 엉덩이 관리로 고민하는 엄마들에게 알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모티콘 제작 서비스 이용 시에는 원하는 아이의 얼굴 사진을 넣으면, 앙증맞은 모자와 옷을 입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우리 아이 이모티콘 10종 세트가 완성된다. 제작된 이모티콘은 귀여운 손글씨로 “뽀뽀” “조아조아” “모해?” “궁디팡팡” 등과 같은 메시지가 쓰여 있어 SNS나 메신저 대화 시 이모티콘으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최근 유명 연예인의 아이들 얼굴이나 캐릭터가 들어간 이모티콘 등이 SNS나 핸드폰 메신저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데, 비판텐의 이번 서비스를 통해 엄마들은 어느 유명인보다 더 사랑스러운 내 아이의 얼굴이 들어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모티콘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비판텐은 홈페이지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궁디팡팡 우리아이 이모티콘 만들기”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임신, 출산, 육아 전문 포털 사이트 앙쥬(http://www.ange.co.kr/)에서 16일부터 29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앙쥬 사이트에 있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나 본인이 즐겨찾는 카페로 스크랩하고, 스크랩 url과 “궁디팡팡 우리아이 이모티콘 만들기” 서비스 사용 소감을 덧글로 남기면 된다. 비판텐에서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응모자 1인당 1,000원을 적립하여, 6월 29일까지 조성된 최종 적립금을 ‘홀트아동복지회-280일의 설레임’ 캠페인에 기부할 계획이다. 캠페인에 전달된 후원금은 홀트아동복지회 보호 아동의 양육비, 미혼모 자립 지원비 등으로 사용된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 김현철 대표는 “그동안 엄마들이 비판텐에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내 아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뽐낼 수 있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모티콘 제작 서비스를 비판텐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2주 동안 진행되는 소문내기 이벤트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비판텐이 전하는 우리아이 이모티콘도 받고, 홀트아동복지회에 뜻깊은 기부도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판텐(Bepanthen) 연고는 스테로이드 및 색소, 향료,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은 기저귀 발진 치료제로, 프로비타민인 덱스판테놀을 주 성분으로 하는 연고제이다. 덱스판테놀은 비타민B5의 전구체(프로 비타민)로서 피부에 흡수되어 상처 부위의 상피 형성을 촉진시켜준다. 영아의 기저귀 발진뿐만 아니라 수유 중인 엄마의 유두 균열, 자외선 등에 의한 화상 치료에 효과가 있는 비판텐은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비판텐 공식 홈페이지(http://www.bepanth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 문의: 02-829-6600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연락처

베로카 홍보대행
PRGATE
손민정 대리
02-792-2633 (07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