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코넥스협회 출범식 개최

- 중소기업 전용 신시장 만들 것

서울--(뉴스와이어)--코넥스 상장사들의 정보 공유와 교류를 위해 설립된 사단법인 코넥스협회(회장 김창호)의 출범식이 6월 17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코넥스협회는 코넥스 상장 기업들간 교류를 통해 한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설립됐다.

김창호 코넥스협회 회장(아진엑스텍 대표)은 “코넥스 상장사들은 한국경제의 근간을 이루고 있어 국가경제 발전의 기틀을 마련하는 데 있어 큰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코넥스 상장사들이 그 동안 보여준 성장은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다는 측면에서 새로운 활로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코넥스 상장 기업들의 원활한 정보공 유는 물론, 정책, 발전방향성 등을 논의하고 향후 중소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제도의 확립을 위해 코넥스협회를 설립했다”며 설립 취지를 설명했다.

코넥스협회는 이번 출범식을 시작으로 창조경제의 생태계 기반에 맞는 중소기업을 육성하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정부의 많은 지원과 노력도 중요하지만, 중소기업들 자체적으로 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노력 역시 중요하다는 목소리를 담았다는 측면에서 코넥스협회는 중소기업 성장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51개 기업이 가입해 있는 코넥스협회는 회원사들의 자금문제, 모험자본의 선순환 지원 등은 물론 중소기업 전용 신시장 창출 등을 목표로 활동할 계획이다.

이날 코넥스협회 출범식에는 김창호 아진엑스텍 대표, 김군호 에프앤가이드 대표, 김상백 스탠다드펌 대표 등 회원사 대표를 비롯해 4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할 예정이다.

사단법인 코넥스협회 출범식 안내
일 시: 2014년 6월 16일 13시 30분
장 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61-2 스탠다드빌딩 2층 코넥스협회 사무국

연락처

사단법인 코넥스협회
장지윤
070-7004-18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