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세기 그룹, ‘러셀3000 지수’, ‘러셀2000 지수’, ‘러셀 글로벌 지수’ 및 ‘러셀 마이크로캡 지수’에 편입

뉴스 제공
22nd Century Group, Inc.
2014-06-16 18:45
클래런스,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2세기 그룹(22nd Century Group, Inc., NYSE MKT: XXII, http://finance.yahoo.com/q?s=xxii)은 러셀 인베스트먼트(Russell Investments, 이하 ‘러셀’)가 오는 6월27일자로 미국 및 글로벌 주가지수를 재구성할 때 ‘러셀3000지수’, ‘러셀2000지수’, ‘러셀 글로벌 지수(Russell Global Index) 및 ‘러셀 마이크로캡 지수’(Russell Microcap Index)에 자사가 편입된다고 오늘 발표했다. 러셀은 종목을 매년 재구성하고 있는데 이번에 22세기 그룹이 포함된 이 같은 러셀 지수들을 6월13일(금) 미국 주식시장이 마감된 이후에 러셀 웹사이트(http://goo.gl/9P4J7z)에 올렸다.

조셉 판돌피노(Joseph Pandolfino) 22세기 그룹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 회사가 각종 러셀 지수에 편입되게 되어 기쁘다. 이러한 지수에 편입됨에 따라 22세기 그룹에 대해 잘 모르고 있는 투자자들의 회사 주식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이다”고 말하고 “22세기 그룹 경영진은 앞으로 3년 이내에 ‘러셀 1000 지수’ 편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러셀은 주로 기업의 객관적인 시가총액 등급과 스타일 속성을 기준으로 주가지수 편입 여부를 판단한다. 러셀 지수는 투자 관리업체와 기관 투자자들이 인덱스 펀드와 적극적 및 소극적 투자 전략 수립에 필요한 벤치마크를 위해 널리 사용하고 있다. 러셀은 2014년3월31일 현재 2,59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으며 전 세계 2,500여 개의 기관 고객, 독립 유통 파트너 및 개인 투자자들과 협력하고 있다. 러셀 지수를 벤치마크하고 있는 자산은 약 5조2,000억 달러에 달한다.

22세기 그룹이 편입된 러셀 지수는 아래와 같다.

러셀3000지수(Russell 3000 Index)

이 지수는 미국 주식시장에서 거래되는 투자에 적합한 주식의 98% 정도에 해당하는 미국 내 상위 3,000개 기업의 실적을 기준으로 산출하여 정한다. ‘러셀3000지수’는 광범위한 시장에서 종합적이고 공평하며 안정된 지표를 제공하기 위해 구성된 것으로, 매년 완전히 재구성하여 새로 상장하고 성장하는 주식이 반영되도록 하고 있다. ‘러셀1000지수’는 미국 주식 시장의 대형주 부문 실적을 산출하여 정하고, ‘러셀2000지수’는 러셀3000지수의 부분 집합이다.

러셀2000지수(Russell 2000 Index)

이 지수는 미국 주식시장의 소형주 부문 실적을 산출하여 정한다. ‘러셀2000지수’는 ‘러셀3000지수’의 부분 집합으로서 ‘러셀3000 지수’ 종목 시가 총액의 약10%에 해당한다. 여기에는 시가와 현재의 지수 편입 목록을 조합한 것을 기준으로 산출하여 정한 약2,000개 소형주가 포함되어 있다. ‘러셀2000지수’는 소형주에 대한 종합적이고 공평한 지표를 제공하기 위해 구성된 것으로, 매년 완전히 재구성하여 대형주가 소형주의 실적과 진정한 기회 특성을 왜곡시키지 않도록 하고 있다.

러셀 글로벌 지수(Russell Global Index)

이 지수는 세계 주식시장에서 거래되는 투자에 적합한 모든 주식의 실적을 기준으로 산출하여 정한다. ‘러셀 글로벌 지수’에 편입된 모든 주식은 규모, 지역, 국가 및 부문에 따라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이 지수는 수천 개의 확연히 구분되는 부문으로 벤치마크 할 수 있다. ‘러셀 글로벌 지수’는 글로벌 시장에 대한 종합적이고 공평한 지표를 제공하기 위해 구성된 것으로, 매년 완전히 재구성하여 기간의 경과에 따른 변동 사항이 정확히 반영되도록 하고 있다. ‘러셀3000지수’가 ‘러셀 글로벌 지수’의 미국 부문을 구성하고 있다.

러셀 마이크로캡 지수(Russell Microcap Index)

이 지수는 미국 주식시장의 초소형주 부문 실적을 산출하여 정한다. 초소형주는 미국 주식시장(시가총액 기준)의 3% 미만에 해당되는 것으로 ‘러셀2000지수’ 종목 중 시가 총액 기준 1,000개의 최하위 소형주와 상장된 1,000개의 차하위 소형주로 구성되어 있다. ‘러셀 마이크로캡 지수’는 미국 전체 주식시장에서 거래되는 마이크로캡 부문에 대한 종합적이고 공평한 지표를 제공하기 위해 구성된 것이다. 이 지수는 매년 완전히 재구성하여 새로 상장하고 성장하는 주식이 반영되도록 하고 있다.

22세기그룹(22nd Century Group, Inc.) 소개

22세기그룹은 유전공학 및 품종개량을 통하여 담배 내의 니코틴 및 기타 니코틴 알카로이드(예: 노르니코틴, 아나타빈, 아나바신) 수준을 감소시키거나 증가시킬 수 있는 특허기술을 소유한 식물생명공학 기업이다. 22세기그룹은 78개국에서 116건의 특허를 보유 또는 독점적으로 사용인가 받은 기업이며 추가로 42건의 특허를 출원 중이다. 굿리치 토바코 컴퍼니(Goodrich Tobacco Company, LLC)와 허큘리스 파마슈티컬즈(Hercules Pharmaceuticals, LLC)는 22세기 그룹이 전액 출자한 자회사이다. 굿리치 토바코는 프리미엄 담배상품과 잠재적으로 덜 해로운 담배에 중점을 두고 있다. 허큘리스 파마슈티컬즈는 개발중인 처방 금연보조제 X-22에 집중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 관련 유의사항: 이 보도자료는 22세기그룹 및 그 이사진 또는 임원들의 의도, 믿음, 현재의 예상 등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서술을 포함한 미래예측 정보를 담고 있다. 여기에서 언급된 “~이 될 수 있다”, “~일 수 있다”, “~일 것이다”, “기대한다”, “추산한다”, “예상한다”, “믿는다”, “하려고 한다”등 및 그와 유사한 표현이나 거기에서 파생된 표현은 미래예측진술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우리는 미래의 결과, 활동 또는 실적의 수준을 보장할 수 없다. 이 미래예측진술은 작성일 현재의 사실만을 바탕으로 작성된 것이므로 이에 의존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 이러한 주의를 요하는 진술은 향후 회사가 문서 또는 구두로 발표하는 미래예측진술로 고려해야 한다. 미국 증권거래법을 포함한 법규가 요구하는 사항이 아니라면, 회사는 이러한 진술 내용이 실제 결과나 추후에 일어날 사건, 상황 또는 예상치 못한 사건을 반영하여 업데이트할 의도가 없다. 사업운영, 재무 상황, 운영 결과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 요인들을 이해 당사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2014년1월30일에 제출한 10-K 서식에 의한 2013년12월31일 마감 회계연도 연차보고서에 공개된 “위험 요인들” 섹션을 포함한 내용을 신중하게 검토,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위험 요인 또는 불확실성 가운데 하나 또는 그 이상이 현실화되거나 중요한 가정이 정확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면 회사 경영의 실제 결과는 기대 또는 예상했던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xxiicentury.com

연락처

22세기 그룹(22nd Century Group, Inc.) 홍보대행
레딩턴(Redington, Inc.)
톰 레딩턴(Tom Redington)
203-222-7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