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플러스, 고속도로 휴게소 여행객 위한 테이블커머스 ‘테이블패스’ 선보여

- 여행갈 때, 고속도로 휴게소 테이블에서 ‘할인쿠폰’ 찾아보세요

뉴스 제공
테이블플러스
2014-06-17 08:08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를 이용하여 국내여행을 갈 때, 꼭 들려야되는 곳이 고속도로 휴게소이다. 고속도로 휴게소를 들렸을 때, 무심히 지나쳤던 식당테이블을 이제는 눈여겨 봐야할 것 같다. 여행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저 상품의 할인쿠폰 정보를 식당테이블에서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주)테이블플러스(대표 박창민)는 국내 여행객을 위한 테이블커머스인 ‘테이블패스(www.tablepass.co.kr)’를 시작한다.

테이블커머스는 소셜커머스가 SNS를 활용하여 마케팅을 하듯이 전국 고속도로휴게소의 식당테이블을 활용하여 여행 상품을 알리고, 고객이 스마트폰이나 전화로 여행상품을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상품 판매 방식을 말한다.

(주)테이블플러스의 이제훈 이사는 “평일 기준 국내 여행객 50만명에게 노출되는 고속도로 휴게소의 테이블광고 플랫폼을 활용한 테이블패스는 여행, 레저 업체의 마케팅을 도와주는 대표적인 채널로 성장할 것이며, 국내 가족 여행객에게는 테이블패스를 통해 재미있고, 흥미로운 여행의 묘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테이블패스는 소셜커머스처럼 단기간 할인이 아닌 상시 할인을 지향하며, 사업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강원, 충청 지역의 유명 레저업체가 입점하는 등 고속도로 휴게소 테이블 광고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테이블패스 홈페이지(tablepass.co.kr)에서도 여행객들이 미리 할인 쿠폰을 구매하여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할인쿠폰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테이블플러스 소개
테이블플러스는 테이블을 이용한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마케팅의 모든 솔루션을 제공한다. 세계 최초의 테이블커머스를 론칭하였으며, 테이블광고에 꼭 필요한 테이블보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벤처기업이다.

테이블패스: http://tablepass.co.kr

연락처

테이블플러스
이제훈 이사
02-2038-87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