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 자산관리몰 새단장 오픈

뉴스 제공
미래에셋증권
2014-06-17 09:47
서울--(뉴스와이어)--미래에셋증권은 보다 다양한 투자정보와 편리한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자산관리몰(www.smartmiraeasset.com)을 새단장하고 6월 17일(화)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는 단순 펀드매매 기능을 넘어 채권, ETF, 파생상품 등 자산배분에 필요한 다양한 투자상품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고객은 미래에셋증권이 제시하는 투자성향별 모델 포트폴리오(MP)와의 비교를 통해 투자 포트폴리오를 진단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전용 펀드(A-e 클래스, 6월 17일 기준 66개)의 선취판매수수료를 전면 무료화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펀드를 가입할 수 있다.

더불어 홈페이지에 자산관리 포털로서의 기능을 추가해서 빅데이터와 소셜 분석을 통해 최근 관심도가 높아지는 투자 키워드나 비슷한 연령대, 직업군 별로 선호하는 상품 등을 비교해 볼 수 있는 등 다양한 투자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

김대홍 미래에셋증권 온라인비즈니스본부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의 핵심은 미래에셋증권이 가진 글로벌 자산관리 경쟁력과 투자 노하우의 집약”이라며, “온라인을 통해서도 각 고객의 투자성향과 목표에 맞는 자산배분과 포트폴리오 구성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증권
김범석
02-3774-3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