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야구장에서 ‘한돈데이’ 개최

- 6월 28일(토) 인천 문학야구장, 7월 6일(일) 마산야구장 홈경기에 총 332명 초청

- 한돈 무빙레스토랑 운영으로 한돈 핫도그, 기념품 등 다양한 혜택 함께 제공

2014-06-17 09:58
서울--(뉴스와이어)--‘밥상 위의 국가대표’ 한돈이 야구장 나들이를 통해 온 국민의 스트레스를 날려드립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는 오는 6월 28일(토) 인천 문학야구장과 7월 6일(일) 마산야구장에서 야구 관람권과 신선하고 맛있는 한돈 도시락, 기념품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돈 데이’를 개최하고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돈 데이’ 이벤트 응모는 한돈닷컴 홈페이지(www.han-don.com)에서 댓글 달기 이벤트를 통해서 가능하며 응모 마감은 인천 문학야구장은 6월 20일(금), 마산야구장은 6월 26일(금)이다. 당첨자는 한돈닷컴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총 332명을 초청하는 ‘한돈 데이’는 당첨자 전원에게 야구 관람권과 함께 신선하고 맛있는 한돈 도시락과 응원도구 및 기념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 전 경기장 외부에서는 ‘한돈 무빙 레스토랑’을 이용해 일반 관람객에게도 선착순으로 한돈 소시지 핫도그, 기념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장에 따라 시구 및 시타 이벤트, 전광판 이벤트 등이 병행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이병규 위원장은 "국민 먹거리 한돈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통해서 한돈을 좀 더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한돈 데이를 준비하였다”며 “소비자와 친숙해질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개발하고 한돈 무빙레스토랑이 직접 찾아가는 적극적인 활동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우천으로 야구 경기 취소 시 ‘한돈 데이’도 함께 취소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돈닷컴 홈페이지(www.han-d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rkboard.or.kr

연락처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대행
KPR
박연상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