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나배, 준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남북평화통일 순회 공연’ 추진
- 한반도의 평화와 남북통일에 대한 희망을 안고 공연 계획
- 공연을 위한 노래 ‘내 사랑 평화’, ‘다시 시작해’ 제작
이번 순회 공연은 세계인의 관심 속에서 남북평화통일을 이루자는 취지에서 기획됐으며, 포나배 여성총재인 김경자씨가 공동추진위원장으로 참여해 남북 통일정책을 앞당기는 데 역할을 다할 계획이다.
이찬석 총재는 이번 공연을 위해서 유엔참전국 대사관에 공연 내용에 대한 기획안과 공문을 보내고 조속히 협의체를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유엔 반기문 총장을 예방하여 유엔국가들이 모인 자리에서 평화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제안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공연 실현을 위해 이찬석 총재와 양준영 대표는 전 세계인이 함께 부를 수 있는 ‘내 사랑 평화’와 남북한 모두가 부를 수 있는 ‘다시 시작해’라는 노래를 제작 중이다.
첫 번째 공연은 2014년 12월경 국내에서 이루어지며, 순차적으로 세계 공연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이번 순회 공연에는 준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인 메이퀸도 참여한다. 걸그룹 메이퀸은 최근 아모레미오라는 노래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에는 IT 기업 센스가 개발한 ‘힐링콜 아바타’의 삽입곡인 ‘돌려줘요 송’을 녹음하기도 했다.
준엔터테인먼트 양준영 대표는 “한반도의 평화와 남북통일에 대한 희망을 안고 이번 공연 추진의 뜻을 함께하게 됐다”며 “공연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분의 관심과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국제포나배비즈니스클럽 소개
국제포나배비즈니스클럽은 협력과 연대의 비즈니스 문화를 만들고 자본주의와 물질 만능주의에 따른 개인과 시대의 상처를 치유하고자 설립한 단체이다. 포용과 나눔, 배려의 정신으로 사회 공헌의 좌표가 되도록 역할을 할 것이다.
연락처
국제포나배비즈니스클럽
홍보대행사 보도진
김영규 주임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국제포나배비즈니스클럽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