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남성 위한 색조화장품 선보인다...보닌 ‘더 스타일 포토제닉’ 출시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05-08-29 10:44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은 남성의 피부색을 환하고 생기있게 보이도록 해주는 스틱 형태의 색조화장품 ‘보닌 더스타일 포토제닉’을 선보인다.

‘보닌 포토제닉’은 밝고 환한 피부를 원하는 남성들을 위해 개발된 새로운 개념의 남성전용 메이크업 제품이며, 스틱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가지고 다니면서 환한 피부상태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광산란 효과가 뛰어난 구상파우더를 적용해, 모공, 기미 등의 피부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함으로써 피부톤을 뽀얗게 보이도록 한다.

또한, 이 제품에 함유된 느타리버섯 추출물 ‘LS-8865’ 성분은 8주간의 임상실험을 통해 모공 크기와 피지분비량을 상당부분 감소시키는 결과를 보이는 등 남성들의 피부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준다.

아침 세안 후, 스킨 등으로 피부를 정돈한 뒤 이마와 코 부위에, 혹은 양볼에 가볍게 바른후 손으로 펴준다. 특히, 피부톤이 어둡거나 피지분비가 많은 부분은 여러 번 덧발라 주면 효과적이다.

LG생활건강 남성화장품 담당 이재선 과장은 “최근 남성들은 자신들의 피부가 더욱 깨끗하고 밝게 보이길 원한다. 현재 주름, 미백 등 남성 기능성 화장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처럼, 향후 남성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은 더욱 폭발적인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라고 말했다.

보닌 더 스타일 포토제닉 : 16g, 1만5천원대

웹사이트: https://www.lghnh.com/index.jsp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성유진 019-9148-3459 3773-70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