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특성화대학 경영전략회의 개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특성화대학의 발전방향을 모색하고 중점사항을 논의하기 위한 경영전략회의가 17일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만균) 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회의는 권역대학인 바이오캠퍼스 이배섭 학장을 비롯하여 섬유패션캠퍼스, 항공캠퍼스, 안성여자캠퍼스의 지역대학장, 각 처·팀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번 회의는 특성화대학 캠퍼스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대학 운영에 필요한 정보 전달 및 교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경영전략회의에서는 △13학년도 대학(캠퍼스) 평가 결과 △14학년도 재학생 양성현황 △14학년도 졸업생 취업현황 및 대책 △15학년도 입시 모집계획 △14학년도 비정규 훈련실적 및 계획 등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이날 경영전략회의에서는 법인 및 대학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정년퇴직을 앞둔 섬유패션캠퍼스 박만균 학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하였다.

이날 바이오캠퍼스 이배섭 학장은 “캠퍼스 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 주기적인 실적관리로, 특성화 대학의 내부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