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여행신문, 목소리 참여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메알’과 ‘CF 프로젝트’ 성황리 마쳐

- 당신의 테마여행신문 CF를 만들 수 있는 기회, 메알이 서비스합니다.

- 콘텐츠 기업 테마여행신문 CF와 콘텐츠 플랫폼 메알이 만나다

- 동영상 광고에 나만의 목소리를 입히는 ‘세계 최초의 UCC 서비스’ 메알

뉴스 제공
테마여행신문 TTN
2014-06-18 08:12
서울--(뉴스와이어)--6월 3일부터 2주간 진행된 목소리 참여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메알(인투로, 최영우 대표)과 테마여행신문 CF 프로젝트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메알은 광고주에게는 시청자들의 적극적인 액션과 바이럴을 제공하고, 유저는 간단한 음성 입력만으로 자신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잇는 윈윈 플랫폼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요청에 힘입어 이례적으로 7일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지난 2주간 238명이 직접 참가해 더빙한 테마여행신문 CF는 8,000회 이상 상영되었고, 이를 통해 1,700건이 넘는 댓글과 600개의 ‘좋아요’를 남겼다. 나만의 목소리로 만들어진 테마여행신문 CF를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하는 사용자가 타영상 서비스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테마여행신문 CF 신호등 버전 : http://youtu.be/eQUwhqI-_TY
테마여행신문 CF 부스터 버전 : http://youtu.be/VRHsnOGxN1I
테마여행신문 CF 이거재미쏘♥ㅡ♥ 버전 : http://youtu.be/H1HoZIT1QXQ

테마여행신문(조명화 편집장, 필명 삐급여행)은 여행출판사로써 이색적으로 동영상 CF를 제작해 지난 5월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 대형 출판사가 장악하고 있는 국내 출판계에 여행과 글로벌이란 키워드로 도전장을 내닌 테마여행신문은 국내 최초의 글로벌 여행출판사이기도 하다. 지난 4월 국내 최초로 4개국어 가이드북을 론칭해 아마존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테마여행신문 CF(오리지널 버전) : http://youtu.be/FQ4LZDT0nE4

테마여행신문 CF에 자신의 목소리로 나래에션을 입력하고 싶은 유저는 메알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음성이 제거된 영상에 따라 자신의 목소리를 입력하면 된다. 더 나아가 음성을 입력한 나래이터에게는 조회수에 따라 소정의 광고료가 지급되며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으로 공유해 홍보할 수 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의 계정만 있으면 손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앱만으로도 입력 및 공유, 댓글 달기 등을 통해 소통할 수 있다.

메알 앱(구글 플레이) : http://goo.gl/KumAa1

테마여행신문 소개
테마여행신문(Theme Travel News, TTN, 조명화 편집장, 필명 삐급여행)은 국내 최초의 여행 전문 미디어 및 글로벌 출판사다. 2014년 1월 국내 최초로 여행 전문 북스토어 앱(http://goo.gl/ZxqTmD)을 출시한데 이어, 4월 4개 국어 가이드북을 글로벌 퍼블리싱했다. 한국관광공사를 비롯해 다수의 기관에서 수상한 바 있다.

메알 앱(구글 플레이): http://goo.gl/KumAa1
테마여행신문 CF(오리지널 버전): http://youtu.be/FQ4LZDT0nE4

웹사이트: http://themetn.com

연락처

테마여행신문
편집부
조명화
031-705-14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