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전력전자 환경의 문제 해결해줄 고전압 차동 프로브 소개

- 새로운 고전압 차동 프로브가 넓은 주파수 범위에서 높은 CMRR 제공

2014-06-18 10:08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르크로이(지사장 이운재, http://teledynelecroy.co.kr)는 높은 공통모드제거비(CMRR: Common Mode Rejection Ratio)와 넓은 대역폭을 지원하는 고전압 차동프로브 HVD를 발표하였다.

새로운 HVD 차동 프로브는 안전하고 사용이 간편하며, 특히 다양한 전력전자 측정에 적합하다. 측정 범위가 1500Vp-p로 넓은 차동 전압 범위와 큰 오프셋 범위를 제공하며, 게이트 드라이브 신호 포착과 1000 Vdc 이상 플로팅되어 있는 컨트롤 신호를 측정할 수 있어 다양한 조건에서 신호를 포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러한 성능에 1% DC와 낮은 주파수 게인 정확도가 지원됨으로써 높은 정확도와 높은 전압 측정을 가능케 해준다.

HVD 프로브는 ProBus 인터페이스를 통해 오실로스코프와 연결하여 사용한다. ProBus 인터페이스에서 프로브에 필요한 전력을 오실로스코프를 통해 공급해주기 때문에 별도의 전원이나 배터리가 필요 없다. 오실로스코프에서 게인 범위(V/div)를 변경하면 자동으로 프로브의 감쇠율이 조정되고, 오실로스코프 채널 메뉴에서 프로브의 오토제로(Auto Zero)를 바로 선택하여 프로브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프셋을 제거할 수 있다.

많은 차동 프로브들이 낮은 주파수에서 높은 CMRR을 제공하지만, 신호의 주파수가 상승함에 따라 CMRR이 급격히 떨어지는 함정이 있다. 그러나 HVD 프로브는 다른 프로브와는 다르게 매우 높은 주파수 대역까지 CMRR이 유지되어, 전력 전자에서 높은 공통모드와 노이즈가 있는 신호의 측정이 가능하다. 높은 CMRR과 더불어 낮은 노이즈와 높은 오프셋 용량을 제공하므로, 높은 공통모드 전압에서 변동하는 작은 신호들을 측정하는 데 적합하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소개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써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텔레다인 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및 통신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 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써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하였다. 텔레다인 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되었다. 한국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되었다. teledynelecroy.com, teledynelecroy.co.kr을 방문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박지윤 과장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