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재직자 직무능력 개발 훈련 실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만균)는 지역산업체 재직 근로자를 대상으로 한 직무능력 향상 훈련에 여념이 없다.

섬유패션캠퍼스 산학협력단은 기업 경쟁력과 업무의 전문성을 제고하고, 현장성을 강화하기 위해 NCS 기반 향상 훈련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지난 16일부터 시작된 이번 향상 훈련은 ㈜코린 외 2개 업체에서 근무하고 있는 재직자 15명을 대상으로 드래이핑 패턴 제작 실무교육을 실시했으며, 19일부터 3일간 IOS/TS16949 과정과 품질 경영 시스템 과정이 추가로 실시된다.

향상 훈련을 총괄담 당하고 있는 윤진경 산학협력팀장은 “섬유·패션 분야에 특성화 되어 있는 대학인 만큼 재직자들이 직무에 필요한 핵심적인 기술을 교육하는 데 주력했다”고 말하며 “이와 같은 교육 과정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섬유패션캠퍼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처럼 섬유패션캠퍼스 산학협력단은 지역산업 맞춤 인력 양성 사업, 핵심 직무 능력 향상 훈련 등 다양한 향상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직무능력 향상 교육을 원하는 업체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산학협력팀(053-980-1144)에 문의하면 된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