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2014 Global Village 청소년 영어캠프 열어

- 글로벌리더를 꿈꾸는 맑고 밝고 푸른 청소년 세상

2014-06-19 09:28
천안--(뉴스와이어)--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박종문)은 도서벽지 거주 청소년 및 취약계층 청소년을 초청하여 영어캠프를 연다.

원어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는 이번 캠프는 영어체험활동에 관심이 많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2014 Global Village 청소년 영어캠프는 4박 5일 동안 조별 담당 원어민 교사와 밀착되어 진행되는 영어 교육, 다양한 청소년 활동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고 8월부터 10월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본 캠프는 6월 18일(수)부터 7월 9일(수) 18:00까지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www.nyc.or.kr)에서 공지사항 확인 후 담당자 이메일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취약계층 청소년 사업운영기관, 도서벽지 학교 등 기관별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참가 청소년에 대해서는 캠프 참가비를 전액 지원한다.

박종문 원장은 “본 캠프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영어에 흥미를 가지고 21세기 글로벌리더로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Global Village 청소년영어캠프를 개설한다.”고 소개했다.

문의 :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활동운영부 손성희(041-620-7776)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소개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청소년의 조화로운 성장을 다양하고 창의적인 체험활동을 통해 구현하고자 국가에서 설립한 청소년종합수련시설로서 1,000여명이 동시에 활동할 수 있는 숙박시설과 활동시설을 갖추고 있다. 청소년 시기에 필요한 기량과 품성을 체험활동을 통해 습득하고, 더 나아가 청소년들이 꿈을 펼치는데 있어 필요한 역량을 키워주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초·중·고 학교를 대상으로 하는 시범수련 활동과 청소년 대상의 특성화캠프, 가족캠프, 청소년문화축제 등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지도자들의 역량 개발을 위해 연수센터를 설립하고 각종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글로벌빌리지 영어캠프, 독립군체험캠프, 장애캠프, 다문화청소년캠프 등의 ‘소외청소년 역량강화 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yc.kywa.or.kr

연락처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고객지원부
김주희 과장
041-620-776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