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B, 월드컵 시즌 건강한 응원 관리법 제안

- 지방의 체내 흡수를 방해하는 녹차 추출물로 효과적인 뱃살 관리

- 한국인 식습관을 고려한 구아바잎이 탄수화물 과잉 흡수 예방에 도움

- 원활한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어 월드컵 밤샘 응원에도 건강 챙기며 승리 기원 할 수 있어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4-06-19 09:56
서울--(뉴스와이어)--온 국민의 특급 이벤트, 월드컵이 시작됐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VB(Vital Beauty)는 밤샘 응원에 빠질 수 없는 야식을 즐기면서 건강하게 승리를 기원할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을 제안한다.

늦은 시간이나, 취침 전에 섭취한 음식은 에너지로 사용되지 못하고 바로 지방으로 축적되기 때문에 야식은 복부 비만을 초래하는 대표적인 습관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브라질 월드컵은 주로 새벽 시간대에 경기가 몰려있어, 흔히 우리가 경기를 보면서 즐기는 간식 및 야식을 먹을 때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통한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VB ‘메타그린’은 순수 정제된 ‘녹차추출물’이 함유돼 체지방 감소 및 원활한 신진 대사를 도와준다. 35년간 녹차의 기능성을 연구한 아모레퍼시픽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녹차의 잎, 꽃, 씨를 균형 있게 조합해 만들어졌으며, 지방의 체내 흡수를 방해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녹차추출물이 식사 후 쌓이기 쉬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밥, 라면, 빵 등 탄수화물 위주로 식사하는 한국인들의 식습관을 고려, 과잉 섭취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축적되지 않도록 흡수를 막아주는 ‘구아바잎 추출물’도 부원료로 담고 있다.

또한, 비타민C와 같은 높은 항산화 효능을 지니고 있어 유해산소로부터 체내 세포를 보호해준다. 때문에 새벽 월드컵 경기 관람 등 불규칙한 생활과 지방과 알코올 섭취로 인해 건강 및 체지방 관리가 어려운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식후 30분 이내로 1일 1회 3정씩 섭취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VB ‘메타그린’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 전국 유명 백화점 헤라, 설화수 매장, 가로수길 비비 다이어트 랩, 롯데닷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VB ‘메타그린’]
- 용량: 600mg X 90정, 총 54g
- 권장 섭취량: 1일 1회 3정
- 가격: 5만원 대
- 제품 문의: 080-023-5454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이선영
02-3406-21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