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스토리볼 대학생 공모전 ‘들려줘, 너의 스토리’ 개최

뉴스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2014-06-19 10:04
서울--(뉴스와이어)--다음커뮤니케이션은 자사의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스토리볼을 통해 전국 대학생 대상 ‘들려줘, 너의 스토리’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공모전 응모는 내달 1일부터 가능하다.

다음 스토리볼 ‘들려줘, 너의 스토리’ 공모전은 창의적이고 호기심 많은 대학생들의 생각과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용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기획됐다. 공모전 접수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스토리볼 홈페이지(http://storyball.daum.net)에서 가능하다. 아르바이트나 해외 여행, 동아리 활동 등 자신만의 특별한 경험과 이야기를 10장의 이미지로 표현해 응모하면 된다. 작품 규격과 제출 기준에 맞는 이미지라면 사진, 텍스트, 일러스트 등 콘텐츠 형태에는 제한이 없다. 대학생들의 젊은 시각과 감성, 참신한 아이디어, 흥미 정도가 심사를 결정한다.

다음과 대학생 매거진 ‘캠퍼스텐’의 콘텐츠 전문가들이 모든 응모작에 대해 1차 심사를 진행하고, 선정된 작품들은 8월 2일부터 일주일간 스토리볼에 공개된다. 공개 기간 동안 이용자 누구나 이를 감상하고 공감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다음과 캠퍼스텐 심사 점수 각 30%에 이용자 투표 결과 40%를 합산해 최종 당선자를 선정한다. 1등 1명에게는 장학금 200만원과 2개월 간의 다음 인턴십 기회를, 2등 1명에게는 장학금 100만원과 6개월 간의 캠퍼스텐 리포터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입상 100명에게도 소정의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다음 배성준 마케팅제휴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소설가, 아티스트, 스타트업 대표 등 스토리볼에 연재 중인 유명 작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적극적으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무한한 아이디어와 창의력, 가능성을 지닌 대학생들의 참여로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리볼 공모전 안내 페이지(http://storyball.daum.net/story/2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팀
02-6718-1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