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제윤’과 협력해 향상된 지방의회 전송 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4-06-19 11:43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 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시스템 통합 관련 전문 기업인 (주)제윤(대표 윤태원)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주)제윤은 전산화 관련 분야에 있어 전국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주요 사업으로 검색엔진이나 영상회의록, 웹 필터링 등의 개발 솔루션과 PDF 변환 및 검색, 자료 입력과 스케닝 등의 자료처리 등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또한 (주)제윤은 기업의 연수 및 세미나와 함께 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국내외 연수나 의료 관광 등의 여행업도 아울러 진행하고 있다. 특히 회의록시스템과 전자회의시스템, 인터넷방송, 홈페이지 개발, 도서 출판 등의 업무를 통해 지방의회 전산화를 이끌고 있으며, 이러한 모든 업무 시스템을 컨설팅하고, 통합 및 관리하는 IT 전문 기업으로서의 포괄적인 업무 분야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통해 (주)제윤은 서울특별시의회와 강남구의회, 노원구의회, 도봉구의회 등 서울 시내 거의 모든 의회의 전산 시스템을 구축해 원활한 의회 활동을 지원해 오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의회의 업무는 대국민 서비스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웹 기반을 통한 데이터의 신속하고 효율적인 전송이 중요하다”며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시스템은 전국 거의 모든 정부 기관에서 사용하고 있는 만큼, 이번 (주)제윤과의 파트너 계약은 더욱 효율적인 정부 서비스 시스템 구축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