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아시아 손해보험·테러리즘 보험심사 매니저에 캐시 첸 선임

뉴스 제공
ACE Group
2014-06-19 11:5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EON: Enhanced Online News, http://goo.gl/mQAKT0)—에이스그룹(ACE Group)은 역내 손해보험/테러리즘 보험심사(Property & Terrorism Underwriting, http://goo.gl/KqEFnk) 매니저로 캐시 첸(Cassie Chen)을 선임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첸은 싱가포르 사무소에서 제이슨 킨(Jason Keen) 아시아 손해보험 사업 본부장 직속으로 일하게 된다.

첸은 2011년 싱가포르 지사 ‘손해보험/기술 라인 매니저’로 에이스에 합류했다. 당시 날로 증가하는 손해보험/테러리즘/기술 라인 포트폴리오를 총괄하며 다국적 계정 언더라이팅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했다. 이에 앞서 그녀는 다국적 보험사에서 부매니저로 일하며 손해보험 및 상해보험 부문에 대한 보험심사, 검토, 추정 업무를 담당했다. 첸은 그 동안 관장 업무를 지속 확대하며 보험심사 역량과 포트폴리오 및 사업개발 능력을 키워 왔다.

첸은 호주 로열 멜버른 공과대학(Royal Melbourne Institute of Technology University)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영국공인보험협회(Chartered Insurance Institute)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킨 본부장은 “첸은 에이스 합류 후 3년을 포함해 20년에 걸친 보험업계 경력을 통해 탁월한 리더십과 뛰어난 보험심사 역량을 발휘해 왔다”고 말했다. 그는 “고객들이 아시아와 그 밖의 지역에서 성장 기회를 도모하고자 노력하는 상황에서 에이스는 다중 법치권 관리 솔루션(multi-jurisdiction risk management solutions, http://goo.gl/xQd4Wj) 구조화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며 “첸이 다국적 계정 보험심사 분야에서 쌓은 탄탄한 경력을 바탕으로 팀과 핵심 전략 영역에 전문성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에이스(ACE) 소개

에이스 그룹은 세계 최대 종합업종 상해보험 회사 중 하나이다. 세계 54개국에서 상업 및 개인 상해보험, 개인 사고 및 보조 건강보험, 재보험, 생명보험 등을 다양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에이스그룹의 모기업인 에이스 리미티드(ACE Limited)는 뉴욕증권거래소(종목코드: ACE)에 상장돼 있으며, S&P 500 지수 기업이기도 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ce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 그룹(ACE Group)은 에이스 리미티드(ACE Limited)의 등록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에이스 그룹(ACE Group)
미쉘 앤 민주트(Michele Anne Minjoot)
65-6398-8708
Michele.minjoot@ace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