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세 ‘퓨어 워터 미스트’, GS왓슨스와 롭스에 전격 론칭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인 올리세(Olysee)가 프랑스 청정지역의 용천수로 만든 ‘퓨어 워터 미스트’를 GS왓슨스와 롭스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 전격 론칭했다.

올리세의 ‘퓨어 워터 미스트’는 프랑스의 첨단 코스메틱 기술이 집약된 미스트로, 69마이크론의 미세한 물 입자가 안개분사 방식으로 분사되어 피부 깊숙이 흡수된다.

또 일반 물이나 인공 합성수로 만들어진 미스트들과 달리, 자연공원과 포도생산으로 유명한 프랑스 청정지역, 알자스로렌지방에 위치한 포바시 지역의 용천수로 만들어져 풍부한 미네랄 성분과 영양을 함유하고 있다. 때문에 수분 충전과 진정 효과는 물론이고 피부의 영양과 탄력을 올려주는 제품이다. 게다가 볼밸브 기술을 도입하여 제품 케이스를 뒤집어도 동일하게 분사가 되는 사용의 편리함까지 갖췄다.

이 올리세 ‘퓨어 워터 미스트’를 건조할 때 마다 수시로 뿌려주면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해주고, PH 6.0(약산성)의 안전한 농도가 장시간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해 준다. 또 임상 테스트 결과 48시간 동안 도포하여도 피부에 자극반응을 일으키지 않음이 확인되었다.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올려주며, 메이크업 후에도 들뜸이 없어 이미 프랑스 현지와 해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론칭으로 국내 소비자들도 고품질의 미스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며, 국내에는 400ml라는 최대 용량으로 출시되어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 미스트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론칭 시작부터 온 오프라인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 미스트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올리세 ‘퓨어 워터 미스트’는 첫 론칭을 기념하여 GS왓슨스와 롭스에서 9,900원의 할인가로 판매되고 있으며, 올리세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퓨어오가닉(http://www.pureorganic.co.kr)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제이앤제이코퍼레이션즈 소개
j&j 코퍼레이션즈는 2009년부터 화장품 수입.유통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2013년에는 프랑스 유기농브랜드를 전문으로 수입.유통하고 있다.

연락처

J&J코퍼레이션즈
홍보팀
김지선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