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에듀케이션, 무료 ‘융합교육’ 브런치 세미나 개최

- 7월 3일(목) ‘교육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시간, 4hours’ 세미나 열어

- 세종대학교(서울 광진구) 대양홀에서 오전 10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

뉴스 제공
CMS에듀
2014-06-19 17:48
서울--(뉴스와이어)--융합사고력·영재교육 기업 CMS에듀케이션(대표 이충국)은 7월 3일(목) 오전 10시 세종대학교(서울 광진구) 대양홀에서 브런치 세미나 ‘교육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시간, 4hours’를 무료로 개최한다.

교육 간 경계를 허문 융합인재교육(STEAM)이 본격화되고, 교육과정에서 창의성, 사고력이 강조되면서 ‘융합교육’은 인재 양성의 핵심 요소가 됐다. 하지만 아직 학생과 학부모들에게는 낯설고 어려운 대상이다. 융합교육은 이제 선택의 여지가 없는 필수 사항이라는 면에서 올바른 융합교육을 실천할 수 있도록 CMS에듀케이션이 이번 세미나에서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 주제는 △융합인재로 키우기 위한 전략과 생각의 기법(CMS에듀케이션 이충국 대표) △미래 인재 교육의 방향(이재호 창의정보문화학회장) △미국 교육을 통해 본 한국 교육의 방향(2003 IMO 금상 수상자 윤여일) △학교 교육 현장의 현재와 미래(CMS에듀케이션 변원섭 기획실장)이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융합교육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학부모들이 자녀를 융합인재로 키울 수 있는 로드맵을 설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치원생부터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단, 세미나장 규모가 제한돼 있어 2,200명까지 신청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과 참석 예약은 CMS에듀케이션 홈페이지(www.cmsedu.co.kr)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CMS에듀케이션 대표 02-809-3737, www.cmsedu.co.kr / cmsblog.kr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케이션
영재교육연구소
박정현 책임연구원
02-809-37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