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대한설비공학회 하계학술발표대회 참가

-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열화상 카메라 등 휴대용 측정기 선보여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4-06-20 14:28
서울--(뉴스와이어)--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대한설비공학회가 주최하는 ‘2014년도 하계학술발표대회’에 참가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학술대회에서 에너지와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측정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너지 절감과 쾌적한 환경 창조’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학술대회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열린다.

테스토코리아가 이번 학술대회에서 선보이는 다기능 종합 환경 측정기 ‘testo 480’는 환경 관리에 필요한 모든 요소의 측정이 가능해 공조 관리 전문가의 필수 장비다. 온도, 습도, 풍속, 압력, 조도, 방사열, CO2, 난류 등 최대 6채널까지 측정할 수 있다. 특히 테스토의 기술력이 종합된 스마트 프로브(센서)를 제공하기 때문에 측정값의 정확도가 매우 높다.

또한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학술대회에서 에너지 절감에 기여할 수 있는 연소가스 분석기도 함께 소개한다. 연소가스 분석 시스템 ‘testo 350K’는 O2, CO, CO2, SO2, NO, NO2, HC, H2S 등 6개 값을 동시에 측정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또한 4kg 정도의 가벼운 무게로 산업현장 어디서든 편리한 측정이 가능하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환경과 에너지를 생각하는 테스토의 기업정신과 이번 학술대회의 취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해 참가하게 됐다”며 이번 학술대회 참가 이유를 밝혔다. 이어 “테스토의 계측기로 측정한 정확도 높은 측정값이 환경과 에너지 절감에 힘쓰고 있는 산업현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이번 학술대회에 소개되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최진아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