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팔트 8:에어본’, 태극전사 선전 기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 신규 시스템 및 다양한 슈퍼카 추가, 한국 독점 16강 기원 컵 진행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14-06-20 15:26
서울--(뉴스와이어)--게임로프트는 한국팀의 브라질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아스팔트 8:에어본(이하 아스팔트 8)’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16강 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스팔트 8’은 최강 슈퍼카로 이국적인 트랙에서 환상적인 질주를 벌이는 아케이드 레이싱게임으로, 전 세계 총 17억 시간 플레이, 해외 웹진으로부터 평점 5만점을 받는 등 게임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16강 기원 컵’은 6월 21일(토)부터 25일(수)까지 5일간 월드컵 16강 기원을 위해 한국 독점으로 기획되었으며, 매일 5번 이상만 참여하면 아스팔트8 최고 성능의 차량인 ‘라이칸 하이퍼 스포츠’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게임 내 쉽게 참여가 가능하며 게임을 처음 해본 유저들이나 기존의 유저 누구나 도전 가능하다.

또한 ‘아스팔트 8’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더 큰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연료 시스템을 등장시켜 시간제한 이벤트의 차량 대여료를 없앴으며, ‘페라리(Ferrari) FF’, ‘크라이슬러(Chrysler) Me 412’ 등 8종의 신규 스포츠카를 추가해 차량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 ‘아스팔트 8’에 등장하는 슈퍼카를 모은 유저들에게 크레딧과 부스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차량 컬렉션 시스템’, 초심자를 위해 니트로 양을 최대 두 배 늘려주는 신규 부스터 아이템 ‘니트로 탱크’도 추가했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스팔트 8’과 함께 새벽 경기를 기다리는 지루함과 졸음을 이겨내고, 태극전사의 승리를 함께 응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차량과 콘텐츠의 업데이트가 제공될 예정이니 월드컵 만큼 ‘아스팔트 8’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아스팔트8:에어본 이벤트와 자세한 정보는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로프트 소개
게임로프트(Gameloft)는 디지털, 소셜 게임의 퍼블리싱을 주도하는 국제적 기업으로서 2000년 설립 후 게임 산업의 혁신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Gameloft는 휴대폰, 스마트폰, 태블릿(Apple® iOS 및 Android® 장치 포함), 셋톱 박스, 커넥티드 TV와 콘솔을 포함하는 모든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Gameloft는 Universal®, Illumination Entertainment®, Disney®, Marvel®, Hasbro®, FOX®, Mattel®, Ferrari®와 같은 국제적인 브랜드와 협력하고, Asphalt®, Order & Chaos, Modern Combat, Dungeon Hunter와 같은 독자적인 프랜차이즈도 운영하고 있다. 게임로프트(Gameloft)는 전 세계 모든 대륙에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고, 100여개 이상의 국가에 게임을 배포하며, 5천명이 넘는 개발자와 함께하고 있다.
게임로프트(Gameloft)는 파리 증권 거래소(ISIN: FR0000079600, Bloomberg: GFT FP, Reuters: GLFT.PA)에 상장되어 있으며, 미국 장외시장((sponsored Level 1 ADR ticker: GLOFY)에서 거래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최경희 PR/Marketing Manager
02-2086-9111
이메일 보내기

이준 Online Marketing Manager
02-2086-9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