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수·정우성, 아메리칸 헤리티지 명품 가방 브랜드 하트만 홍보대사 선정

- 글로벌 브랜드 하트만(Hartmann), 2014년 한국 론칭과 함께 국내 최정상 배우 김혜수, 정우성을 홍보대사로 선정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14-06-23 10:07
서울--(뉴스와이어)--올 해 첫 국내 론칭을 앞둔 140년 전통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명품 가방 브랜드 하트만(Hartmann)이 배우김혜수와 정우성을 하트만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하트만’은 오랜 기간 미국 상류층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근세기의 거의 모든 미국 대통령들이 재직기간 동안 비즈니스 브리프와 캐리어로 사용할 정도로 그 명성과 가치를 인정받아 왔다. 지난 2012년 쌤소나이트 글로벌에서 인수 후, 오랜 시간 공들여 리뉴얼 작업을 거친 새로운 컬렉션을 준비하고 세계를 무대로 대대적인 론칭을 준비중이며, 올 8월 청담동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 예정이다.

이에 하트만은 올해부터 홍보대사로 선정된 김혜수, 정우성과 함께 특유의 고급스러운 소재, 장인정신을 부각시킨 하트만의 첫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하트만의 김희정 마케팅 이사는 “국내 최정상 배우로 오랜 시간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혜수와 정우성은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손꼽일 만큼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하트만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홍보대사로 선정하였다”며, “김혜수, 정우성이 함께 활동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두 스타일 아이콘의 만남이라는 의미와 앞으로 하트만의 헤리티지와 스타일을 다양한 모습으로 보여줄 예정이라 기대가 크다”라고 밝혔다.

오는 여름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하는 하트만의 첫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www.hartmann.com)는 물론 페이스북 등 다양한 곳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하트만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시언 대리
02-788-73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