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캐롤리나 헤레라, 강렬한 비비드 컬러와 화려한 프린트의 미니드레스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뜨거운 태양이 무르익는 7월, CH 캐롤리나 헤레라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하고 비비드한 컬러의 미니 드레스를 선보였다.

서머룩의 모티브로 매년 사랑을 받고 있는 열대 식물과 야자수가 뒤섞인 화려한 트로피컬 프린트의 레드와 실버가 믹스된 미니 드레스는 이국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메탈릭한 색상의 샌들이나 볼드한 뱅글을 매치하면 모던한 클래식 서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발랄한 미니 플라워 패턴의 핑크 컬러 드레스는 우아한 여성미를 표현한다. 그 자체로 편안한 실루엣을 살려 입거나 벨트를 적절히 활용하여 허리라인을 잡아주면 볼륨 있는 라인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강렬한 느낌의 네온 핑크 드레스는 원색의 심플한 매력을 살리면서 동시에 당당한 여성미를 느낄 수 있다. 가볍고 부드러운 감촉의 패브릭을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강렬하고 비비드한 컬러가 매력적인 미니 드레스로 올 여름 트렌디하면서도 모던한 서머 룩을 연출해보자. 제품은 서울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와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H 캐롤리나 헤레라는 ‘패션계의 퍼스트레이디’로 칭송 받는 캐롤리나 헤레라와 그의 딸 캐롤리나 헤레라 주니어가 함께 2001년 런칭한 브랜드로 여성복 및 남성복, 핸드백, 슈즈, 스카프,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디자인, 생산하며 현재는 유럽, 아시아, 미국, 남미, 중동 등 전세계 102곳이 넘는 전문매장과 200개 이상의 편집형 매장 등을 보유한 가운데 새로운 시장에서 널리 사랑 받고 있다. 캐롤리나 헤레라는 2004년 미국 패션디자이너협회(CFDA) 올해의 여성복 디자이너로 선정되었으며 2008년에는 제프리 빈 공로상(Geoffrey Beene Lifetime Achievement Award)을 수상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carolinaherrera.com

연락처

CH 캐롤리나 헤레라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대리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