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캐롤리나 헤레라, 강렬한 비비드 컬러와 화려한 프린트의 미니드레스 선보여
발랄한 미니 플라워 패턴의 핑크 컬러 드레스는 우아한 여성미를 표현한다. 그 자체로 편안한 실루엣을 살려 입거나 벨트를 적절히 활용하여 허리라인을 잡아주면 볼륨 있는 라인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강렬한 느낌의 네온 핑크 드레스는 원색의 심플한 매력을 살리면서 동시에 당당한 여성미를 느낄 수 있다. 가볍고 부드러운 감촉의 패브릭을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강렬하고 비비드한 컬러가 매력적인 미니 드레스로 올 여름 트렌디하면서도 모던한 서머 룩을 연출해보자. 제품은 서울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와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H 캐롤리나 헤레라는 ‘패션계의 퍼스트레이디’로 칭송 받는 캐롤리나 헤레라와 그의 딸 캐롤리나 헤레라 주니어가 함께 2001년 런칭한 브랜드로 여성복 및 남성복, 핸드백, 슈즈, 스카프,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디자인, 생산하며 현재는 유럽, 아시아, 미국, 남미, 중동 등 전세계 102곳이 넘는 전문매장과 200개 이상의 편집형 매장 등을 보유한 가운데 새로운 시장에서 널리 사랑 받고 있다. 캐롤리나 헤레라는 2004년 미국 패션디자이너협회(CFDA) 올해의 여성복 디자이너로 선정되었으며 2008년에는 제프리 빈 공로상(Geoffrey Beene Lifetime Achievement Award)을 수상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carolinaherrera.com
연락처
CH 캐롤리나 헤레라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대리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CH 캐롤리나 헤레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