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김용우 실화소설 ‘미쟁이들’ 출간
-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벌어진 현장 노동자들의 슬프고도 잔인한 이야기
이 책에서 작가는 “김 씨”라는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어려운 가정 형편, 연이은 사업 실패, 딱히 내세울 만한 기술이 없는 김 씨는 현대건설에서 모집하는 사우디아라비아 현장 파견 근무자로 지원하게 된다. 그리고 우여곡절 끝에 사우디아라비아로 떠나게 된다.
하지만 힘들게 도착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믿을 수 없는 진실과 전 세계가 경악할 만한 사건들을 마주하게 된다. 현장 노동자들에게 행해지는 추악한 억압과 행태들, 부조리함 등… 그럴수록 서서히 노동자들도 참지 못하고 분노를 폭발시키게 되는데… 급기야 폭동 사건과 세 번의 대모가 일어나게 된다.
머나먼 이국 땅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벌어진 사건들. 그들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35년 전 중동 파견 근무자, 미장이들에게 일어난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그 이야기가 <미쟁이들 1, 2권>에서 밝혀진다.
<미쟁이들 1, 2권>은 각 지역 대형서점 및 인터넷 서점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반디앤루니스, 알라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습니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가겠습니다.
출판문의 및 원고투고(02-374-8616)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 편집/기획
이광훈 대리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