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드, 중소기업청 기술개발사업 부문 제품공정개선 대상 업체 선정

- 레거시, 클라우드 통합 하이브리드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

뉴스 제공
디딤365
2014-06-23 12:03
서울--(뉴스와이어)--클라우드 기반의 스마트한 시스템 매니지먼트 솔루션 (주)트리포드(대표 장민호, http://3-pod.com/)가 올 상반기 중소기업청 기술개발사업 부문 중 제품공정개선사업에 참여하여 6월 17일 최종 개발 대상 업체로 선정 되었다.

중소기업청의 담당자는 “트리포드의 디딤 센터 솔루션은 사업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경쟁사 제품 대비 충분한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되어 대상 업체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에, 장민호 대표는 “클라우드의 보급으로 급변하는 IT 환경에서 디딤 센터가 시스템 매니지먼트 솔루션으로써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며 ”좀 더 빠르게 개발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소기업청의 기술개발사업자 선정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중소기업청 기술개발사업 과제로 선정된 트리포드의 디딤 센터는 다음과 같이 총 3가지 구성 요소들로 되어 있다.

[디딤 모니터링]
모니터링 솔루션은 이미 상당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나, site24x7과 같은 해외의 모니터링 전문 서비스에 비해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여 글로벌한 경쟁력을 갖는 제품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또한 기존 모니터링 서비스에는 부족한 레거시 및 클라우드를 통합하여 IT 인프라 전체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 할 계획이다.

[디딤 매니지드]
이미 국내에서는 경쟁자를 찾아 볼 수 없는 수준의 자동화된 서버 관리 기능인 솔루션 디딤 매니지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미 이 솔루션을 통해 서버 관리를 받고 있는 1,000여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디딤 인프라]
디딤 모니터링, 디딤 매니지드 외에 IT 인프라 전체를 관리할 수 있는 디딤 인프라 기능을 포함하여 오는 7월 중에 디딤 센터가 전체 모습을 갖추면 http://www.didim365.com 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장민호 대표는 “디딤 센터는 웹사이트 하나를 운영하는 고객에서부터 단독 서버를 이용하는 고객, 그리고 많은 수의 물리적 서버와 클라우드 서버가 혼합된 복잡한 IT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 이르기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라며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효율적으로 매니지먼트가 가능한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실제 어떤 모습의 서비스가 나올 지 7월 오픈 예정인 http://www.didim365.com를 통해 곧 알게 되겠지만, 대표이사를 포함하여 핵심 개발 인력들이 호스팅 업계에서 15년 이상 잔뼈가 굵은 인력들이라 자못 기대를 가져봐도 좋을 듯 하다.

㈜트리포드 소개
클라우드 기반의 서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IT전문기업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자동화된 솔루션을 통해 서버관리가 가능한 매니지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모니터링, 매니지드, 인프라 전체 영역에 걸쳐 통합 관리 뷰를 제공하는 글로벌한 경쟁력 있는 솔루션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오는 7월 모니터링, 매니지드, 인프라 세 가지를 포함 한 디딤 센터를 오픈 예정이다.

http://3-pod.com/

웹사이트: https://www.didim365.com

연락처

(주)트리포드 홍보팀
김유정 팀장
070-7784-3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