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레인, 최고 70%할인 ‘2014 썸머 스페셜 이벤트’ 실시

- 최고 70%할인받고, 피부 성형하자

- 시크릿 프로젝트, 올 여름 감쪽같이 피부성형하라

뉴스 제공
에스엠씨엔티
2014-06-23 14:16
서울--(뉴스와이어)--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브랜드 에버레인은 6월 21일부터 ‘2014 썸머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버레인 여름 스페셜 이벤트는 에버레인 전용 온라인 쇼핑몰(www.everain.co.kr)에서 진행된다. 긴 휴일을 즐기게 되는 직장인, 여름방학 동안 휴식을 취하는 학생들을 위해 ‘올 여름, 감쪽같이 피부성형하라!’는 주제로 MTS롤러 시리즈 제품 모두를 최고 70%까지 할인한다.

MTS롤러 케어 시스템은 기존의 전문 관리실에서 전문가에게 시술받던 고가의 케어를 그대로 가져와 집에서 개인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제품이며, 한 세트당 약 4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세한 롤러를 사용하여 화장품의 흡수가 피부 깊숙히 도달하도록 하고 건강한 피부가 되살아나도록 효과적으로 돕는다.

에버레인의 MTS홈케어는 1단계 피부표면의 항균효과를 주는 안티 박 미스트, 2단계 새로운 건강한 피부가 빨리 생성되도록 도와주는 액티브 솔루션, 3단계 좋은 성분이 피부 깊숙히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MTS롤러, 4단계 상처난 피부는 보호해주는 포스트크림, 이렇게 기본 4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현재 잦은 트러블이나 여드름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트러블을 진정과 재발생을 억제시켜주는 아크노레스 클리어세럼을 함께 사용한다. 피부가 민감하고 가렵다면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지켜주어 자극을 완화시켜주는 아크노레스 포밍클렌저를 세안시 사용하여 피부관리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에버레인 관계자는 “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개인차는 있지만, 빠르면 2주 안에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한 세트를 모두 사용하게 되는 4주차가 되면 피부의 변화를 대부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기존에 피부때문에 자신감이 없고 고민이 많았던 많은 분들이 집에서 많이 머물게 되는 여름 휴가철 또는 방학기간 동안에 피부가 새로 태어날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자신감있는 본인의 아름다움을 찾았으면 하는 바램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2일 또는 3일에 한번 사용하여 피부가 되살아나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이다. 피부 늘어짐, 넓어진 모공, 트러블 자국, 색소침착, 아토피나 지루성피부 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도전해보는 것을 어떨까?

평소 10만 원대 이상의 가격부담 때문에 사용해보고 싶었지만, 선뜻 선택하지 못했던 사람이라면 최고 70%라는 매력적인 가격에 고가의 피부관리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볼 수 있으니 정말 매력적인 행사가 아닌가.

에버레인의 모든 제품은 전용쇼핑몰(www.everain.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rain.co.kr

연락처

(주)오가뷰
홍보담당
김보람 실장
070-8230-35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