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옥션과 함께 여심공략 기획전 진행

- 국내 최초 방송형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 베타오픈

- ‘우먼스톡’, big 플랫폼 ‘옥션’과 함께 여성타깃 기획전 진행

- 셀럽 아티스트 브랜드 ‘손앤박 메이크업 키트’, 스웨덴 황실 비누 ‘에그솝’ 판매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4-06-23 14:42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방송형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Woman‘s Talk)’이 온라인 오픈마켓 ’옥션‘과 제휴를 맺고, 여심공략을 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먼스톡은 동영상을 기반으로 연예인이 직접 뷰티팁과 노하우를 고객들에게 전달하며 뷰티 상품을 판매하는 비디오 미디어 커머스이다. 매일 0시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가 하나씩 공개되며, 일반 소셜커머스의 판매 방식과 동일하게 일정 기간 동안만 판매하는 플래시 딜 형태로 진행 된다. 6월 초, 우먼스톡 자체 앱과 웹을 가오픈 했으나 방문자수 폭주로 인한 트래픽 과부하로 결제 관련 오류가 발생하여 현재 가오픈 기간이 연장된 상태다.

옥션은 국내 최초의 인터넷 경매사이트로 시작하여 현재는 경매 및 즉시구매, 고정가 판매 등이 가능한 대표적인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오픈마켓의 모바일 부문에 대한 성장 잠재력에 관심이 쏠리면서, 모바일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옥션 쇼핑앱은 모바일 쇼핑에 적합한 직관적인 상품배치를 선보여 런칭 초 3개월 동안 모바일 쇼핑 매출 비중이 3배나 늘었다.

23일 옥션에서 기획전 형태로 공개되는 우먼스톡 뷰티 브랜드는 ‘손앤박 메이크업 키트’와 ‘빅토리아 스웨덴 에그팩’이다.

브랜드 손앤박은 손대식과 박태윤 아티스트가 현장에서 직접 셀러브리티들의 메이크업을 하면서 느낀 기존 메이크업 제품의 아쉬운 점과 클라이언트들의 요구를 반영해 개발한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다. ‘손앤박 메이크업 키트’는 CC크림, 아이크레용, 립 크레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손앤박 제품의 최대 강점인 피부표현과 화려한 컬러감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상 콘텐츠에는 손대식·박태윤 아티스트가 직접 출연 메이크업 노하우와 팁을 제공한다.

한편 스웨덴 에그팩은 2007년 한국 론칭 이후 단일 제품으로 누적 1200억 판매 돌파를 기록한 제품이다. 달걀 흰자팩을 기초로 만들어진 모공 관리 제품으로 모공 수축 효과와 피지 개선, 각질 관리, 보습, 블랙헤드 개선 등 8가지 분야의 임상실험을 완료해 효과를 입증 받았다. 우먼스톡 콘텐츠에서는 기은세가 ‘여배우의 모공관리’ 비법을 공개하며 이 제품을 사용해 여성들의 관심을 폭발적으로 이끌어냈다.

비디오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플랫폼 우먼스톡과 모바일 시장 확대를 노리는 옥션의 제휴는, 서로에게 있어 큰 시너지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방송형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00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facebook.com/womanstalk2014
우먼스톡 트위터: http://twitter.com/womanstalk
우먼스톡 블로그: http://blog.naver.com/womans_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이메일 보내기
070-4906-5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