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카이 메뉴”, 스마트폰을 위한 다국적 언어 지원 메뉴 설명 및 주문 서비스 “셀프 플랜” 공식 서비스 개시
“셀프 플랜”을 이용하는 레스토랑과 숙박업소 업자들이 온라인 형식을 통해 사업 정보나 메뉴 설명, 사진 등을 제공하면 무료 사용을 위한 프린트용 QR 코드 이미지가 부여된다. 손님들이 스마트폰으로 이 QR 코드를 인식하면 스마트폰 웹페이지를 통해 번역된 메뉴를 보고 직접 사업장에 주문까지 할 수 있다.
다국적 언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현재는 사업주가 각각의 언어로 번역된 메뉴 데이터를 등록해야 한다. 하지만 세카이 메뉴는 번역된 데이터도 제공이 가능하도록 2014년 8월부터 저렴한 비용의 온라인 번역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세카이 메뉴(Sekai Menu, Inc., http://sekaime.nu)는 업체들이 등록된 지원 에이전시들의 도움, 즉 “서포트 플랜(Support Plan)”을 통해 서비스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노부야스 후쿠니시(Nobuyasu Fukunishi) 세카이 메뉴 대표이사는 "세카이 메뉴는 외국인 관광객들을 만족시키고 레스토랑과 숙박업소들이 국제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때 부담을 덜어주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세카이 메뉴(Sekai Menu Inc., http://sekaime.nu) 소개
2014년 2월 창립. 전세계 30개 언어 지원 서비스 “세카이 메뉴” 론칭
URL http://sekaime.nu/
홍보 동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wlvwu_V6wEU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kaime.nu
연락처
세카이 메뉴(Sekai Menu, Inc.)
유스케 우에스기(Yusuke Uesugi)
+81-11-802-9681
웹사이트: http://sekaime.nu
이 보도자료는 Sekai Menu,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