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부체질 전문 천문한의원, ‘쌍보환’ 개발

- 한방 종합영양제로 여름건강 지키기

성남--(뉴스와이어)--분당에 위치한 천문한의원 김형운 원장은 남녀 공히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는 종합영양제 ‘쌍보환’을 개발하여 소개하고 있다.

태양이 모든 만물의 생명의 원천이듯이, 쌍보환은 인체의 모든 음양의 에너지를 충족시키는 원천이 된다.

남성이 복용하면 남성 에너지가 충족되고 여성이 복용하면 여성 에너지가 충족되어 인체에 필요한 태양에너지의 역할을 한다고 한다.

‘항노화’ ‘동안’ ‘젊음유지’ 등은 우리 현대인들의 중점 화두라 할수 있다.

수명이 길어지는 만큼 건강하고 젊게 사는 것에 대한 희망과 기대는 누구나 갖고 있고, 얼마만큼 젊고 건강하게 생활하느냐가 성공인의 가늠 잣대가 되기도 한다.

물질적 풍요만큼이나 젊음과 건강에 대한 욕구도 커진 것이다.

김원장의 개발 의도를 들어보면 모든 생명체가 피할수 없는 ‘노화’의 과정에 쌍보환이 아주 효과적인 지킴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해도 좋을듯하다.

활기가 없이 늘 피곤하고 무기력한 사람, 나이에 비해 늙어 보이는 사람, 부부관계가 만족스럽지 못한 사람, 팔다리 마비의 경험이 있는 사람 등 한의원내에서의 처방으로 내원환자들에게도 꾸준한 효과를 보여왔는데, 현대인이라면 누구라도 원치않는 증상들을 개선하고 젊고 건강하게 장수 하고 싶은 사람에게 딱 알맞은 처방이라 할 수있다.

인체 전체의 조화와 균형을 우선으로 하는 한의학을 바탕으로 개발되어 42가지 한약재가 기본이 되어 만들어져 있으며 남성에게는 활력충전, 자양강장 여성에게는 노화방지, 갱년기증상완화 등이 대표적인 효능이다.

아울러 초중고생 청소년들의 집중력 향상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실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도움이 되는 가족영양제라 할 수 있다.

김원장은 ‘천문의학’이라는 천문학과 한의학의 융합연구를 바탕으로 개개인의 천부체질에 맞게 진료와 처방을 하고 있으며 저서로 ‘천문의학’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tromedi.com

연락처

천문한의원
김형운
031-726-10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