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메이커, ‘여기네’ 애플리케이션 론칭 기념 ‘펀펀이벤트’ 진행

- 모바일 앱과 모바일 홈페이지를 결합시킨 새로운 홈페이지, ‘여기네’ 앱 페이지

뉴스 제공
퍼스트메이커
2014-06-24 10:16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제작업체 퍼스트메이커는 ‘여기네’ 애플리케이션 론칭 이벤트로 ‘펀펀이벤트’를 6월 27일 홍대 상권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홍대 매장 약 15곳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매장별 할인 이벤트나 별도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애플리케이션 ‘여기네’를 다운받은 후 검색창에 “홍대”라고 검색하면 이벤트에 참여하는 매장을 볼 수 있으며, 검색되는 홍대 매장은 방문만해도 팝업으로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당일 ‘여기네’ 행사를 알리는 부채 약 2000여개가 제공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홍대 매장주와 협의해서 펀펀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여기네’를 제작한 퍼스트메이커 최영훈 대표는 “여기네라는 브랜드는 ‘특별한 한 가지!’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매장에는 사용하기 쉬운 모바일 홈페이지를 제공하고, 일반 고객에게는 소셜 커머스와는 달리, 매장에서 직접 제공하는 특별함을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일편등심, 쏠로포차, 곱창의 조건”을 비롯한 홍대 10여 곳의 매장을 보유한 이프유원트에서 같이 참여하고 또한 스테이크 전문점 “이뜰”, “이하우스스테이크”, “한우 곱창집”, “땅땅치킨 홍대점”, “ 위대한 캣츠비” 등이 동참하고 있다. 매장별 제공되는 내용은 다르나 사용법은 ‘여기네’ 다운로드 후 홍대를 검색해서 원하는 매장을 방문하면, 쿠폰이 제공되며 이것을 해당 매장에서 사용하면 된다.

최영훈 대표는 “장기적으로 소셜커머스와 같은 방식이 아니라 매장과 이용객 모두가 이익이 되는 관점에서 ‘여기네’를 만들었으며, ‘여기네’가 모든 매장에서 손쉽게 쓸수 있는 모바일 앱 페이지'가 되도록 많은 매장주와 일반 고객 간의 상생의 고리를 만들고 싶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펀펀 이벤트’는 ‘여기네’ 접속 후 검색단 상단 배너를 통해 참여 업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그리고 ‘여기네’ 홈페이지에 내용이 기재된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여기네’(www.yeogine.net)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퍼스트메이커 소개
퍼스트메이커는 “여기네” 브랜드를 통해 매장의 홍보와 신규 고객 창출에 이바지 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일반 고객을 새로운 단골고객으로, 신규로 오픈한 사업에서는 신규 고객이 창출되도록 매장의 홈페이지와 함께 고객 모집을 해준다. 자세한 사항은 1661-1821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yeogine.net

연락처

퍼스트메이커
고객 담당팀
권대훈 팀장
1661-1821

이 보도자료는 퍼스트메이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