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도 눈물흘린 ‘너는 내 운명’ 뮤직비디오 대공개

서울--(뉴스와이어)--올 가을, 관객들의 마음을 적실 영화 <너는 내 운명>(감독 박진표 / 제작 영화사 봄)이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 비디오는 ‘어느 날 운명처럼 찾아온 사랑에 모든 것을 건 남자의 슬픈 사랑 이야기’의 분위기에 어울릴 법한 아련한 감성을 지닌 가수 신혜성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제작되었다.

이번 뮤직 비디오의 컨셉트는 사랑하면서도 이별을 해야만 했던 한 남자가 그녀를 찾아 헤매는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 첫 장면인 바닷가 앞에서 쓸쓸히 서 있는 석중의 모습은 초반부터 심상치 않은 이들의 역경을 예감케 한다. 서정적이고, 조용한 목소리의 곡의 초반에 운명처럼 만나 사랑하는 아름다운 모습들이 스쳐 지나간다. 한편, 슬픔에절규하는 듯한 노래의 클라이맥스에선 역경에 부딪혀 힘들어하는 이들의 절절한 사랑이 보여지며 보는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신혜성의 후속 곡 ‘거울(작사. 작곡 안영민)은 슬픈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서정적 발라드 곡으로, “곡의 느낌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뮤직 비디오를 생각하던 중 ‘너는 내 운명’의 예고편을 보고 영화의 장면과 분위기 등이 신혜성의 음악과 너무나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에서 뮤직 비디오로 만들게 되었다.”고 소속사 측은 밝혔다. 한편, 이번 뮤직 비디오를 본 신혜성은 “두 배우의 연기와 슬픈 내용이 음악하고 너무 잘 어울려 감동 받았고, 눈물이 날 뻔 했다. 영화가 너무 기대되고, 좋은 뮤직 비디오로 완성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 둘의 만남이 운명과 같이, 영화 <너는 내 운명>의 이야기와 <거울>의 가사는 너무나도 닮아있다. 음악과 영화 모두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한 남자의 가슴 시린 사랑을 노래하고 있는 것. 가슴 아픈 이야기와 두 주연 배우의 열연, 그리고 신혜성의 애절한 보컬이 어우러진 ‘거울’의 뮤직 비디오는 올 가을 사람들의 눈 과 마음을 촉촉히 적실 것으로 예상된다.

신혜성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눈물 없인 볼 수 없는 영화로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너는 내 운명>은 사랑 밖에 모르는 석중이 운명의 여인 은하를 만나 무슨 일이 있어도 끝까지 그녀를 책임지겠다는 가슴 찡한 사랑이야기로 오는 9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사 봄 마케팅실 3445-619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