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집에서 손 쉽게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기구 추천

- 장마와 함께 시작하는 무더운 여름과 태풍은 밖에서의 활동을 위축하지만, 겨울철 살찐 뱃살을 빼기 위한 특별한 노하우가 있다

2014-06-24 19:12
서울--(뉴스와이어)--계속되는 장마와 이어지는 태풍은 외부 운동을 힘들게 하는 계절이지만 실내에서도 유산소운동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면, 뱃살다이어트 운동기구로 잘 알려진 ‘뉴슈퍼렉스’다.

특히 장마시즌이 끝날 무렵은 여름 휴가철과 맞물리면서 수영장과 계곡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 시점이기도 하다.

짧은 시간 투자로 유산소운동을 통해 건강은 물론 다이어트 보조 운동을 할 수 있는 뉴슈퍼렉스가 겨울 내내 살찐 뱃살을 잡아주기 위해 나왔다.

알리바바쇼핑몰(www.b2balibaba.com)이 판매하고 있는 뉴슈퍼렉스는 파동웨이브방식의 진동운동기구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실내 에어컨 바람을 맞으면서도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은 기존 두드리는 진동운동기구와 달리 파동에 의해 진동이 이뤄져 기존 다이어트운동기구나 유산소운동기구와는 차별화 됐으며, 온열의 기능까지 갖춰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DM글로벌이 운영하는 알리바바쇼핑몰 이효권 대표는 “뉴슈퍼렉스는 국내 국립체육대학에서 임상실험한 결과 조정, 싸이클 못지 않은 운동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왔다”며 장마철, 밖에서 운동 할 시간이 부족한 분들에게 집에서도 간단하게 유산소운동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알리바바쇼핑몰은 이 외에도 대한축구협회 공식응원모자 투혼 위아더레즈, 공식응원두건(손수건), 공식응원버프(멀티스카프), 공식응원머플러(목도리) 등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알리바바쇼핑몰은 최근 2014브라질월드컵을 맞이하여 대한축구협회(KFA) 공식응원티셔츠 코리아레전드 400장을 어린이에게 무료증정하는 이벤트와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무료로 드리는 이벤트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힐링프로젝트 기부앨범으로 잘 알려진 조이프렌즈, 사회복지법인 서울카톨릭사회복지회와 아동양육시설 성심원, 사회적기업 행복을파는장사꾼과 문화예술교육 더베프, 강북문화원, 도봉문화원, 대학 동아리, 마라톤 동호회, 사회인야구팀, 동창회 등 다양한 곳에 기부 또는 증정한 것으로 밝혀졌다.

DM글로벌(한방과학연구) 소개
DM글로벌(한방과학연구)는 2012년 의학인 및 과학인이 창립한 연구소로서 통증완화 전자패치 및 힐링인큐베이터를 연구 제조하여 김앤장 브랜드를 출시 한 바, 국내를 포함 미국 중국 멕시코, 캐다다등 지사를 설립한 의료기기 건강기기의 세계적 브랜드의 연구개발 제조 전문회사입니다. DM글로벌(한방과학연구)는 지난 5년여간 의료과학의 국가적 업무를 수행해 오면서 다양한 지식을 바탕으로 국민건강증진을 향한 연구개발(OEM/ODM) 전문기업으로서 통증시장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기 위해 제형변경, 제제개선, 신소재 연구 등의 신기술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품질 좋은 한방과학제품 공급 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한 연구에 소요되는 모든 공정에 있어서 풍부한 최신의 정보를 이용하여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하고, CRM(고객관계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b2balibaba.com

연락처

DM글로벌
홍보팀
이효권 대표
010-2400-6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