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연결기능의 오랄비 스마트시리즈 전동칫솔 시판 돌입

- 세계 최초 양방향 전동칫솔 출시…동종 제품 최초로 블루투스 4.0 연결

- 올 가을 세계 판매에 앞서 영국에서 먼저 시판

뉴스 제공
Procter & Gamble
2014-06-25 09:45
신시내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난 2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에서 획기적인 데뷔를 통해 세계 헤드라인을 장식한 세계적인 구강용품업체 오랄비(Oral-B)가 블루투스 4.0 연결기능의 새로운 양방향 스마트시리즈(SmartSeries) 전동칫솔을 선보여 또 한번 세계를 놀라게 했다.

블루투스 4.0 연결기능의 오랄비 스마트시리즈는 오랄비의 새로운 혁신제품으로서 최초 한정수량이 열광적인 상품후기를 타고 재빨리 완판된 뒤 영국에서 드디어 판매에 들어갔다. 오랄비는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사용하는 최고의 전동칫솔 브랜드이자 구강케어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블루투스 연결기능을 갖춘 스마트시리즈 6000은 현재 영국의 부츠닷컴(boots.com, http://goo.gl/EgVzx0), 아마존 영국(Amazon.co.uk, http://goo.gl/hnxXtN) 등 소매업체에서 권장소매가 229 파운드에 판매되고 있다.

영국 외 기타 서유럽지역과 북미 지역 판매는 2014년 가을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나머지 지역에서는 2015년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오랄비 앱(App)은 영국, 미국에서 현재 iOS에서는 무료로, 8월부터는 안드로이드에서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서유럽, 아시아, 호주, 뉴질랜드는 2014년 7월에서 9월까지 앱을 다운받을 수 있고, 기타 지역은 2015년부터 가능하다.

일반 수동식 칫솔대비 최대 100%까지 플라그를 제거할 수 있는 오랄비 스마트시리즈는 오랄비 앱에서 작동한다. 이는 더 나은 구강관리를 목표로 보다 똑똑한 맞춤형 칫솔질 습관 만들기, 모니터링 및 안내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인형 구강 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려는 시도다.

오랄비 앱의 사전테스트 결과, 수동 칫솔의 경우 60초미만이었던 칫솔질 시간이 앱에 연결된 뒤 전동칫솔로 했을 경우 2분 16초로 늘어나, 치과의사들이 권장하는 칫솔질 시간인 1회 평균 2분을 능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프록터앤갬블(at Procter and Gamble)의 웨인 랜달(Wayne Randall) 글로벌 오랄케어담당 부사장은 “오랄비는 구강케어 분야의 혁신업체로서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60여년에 걸쳐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구강용품을 만들어 왔다. 소비자, 치과전문의, 소매고객들의 평판은 대단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데이터에 근거한 솔루션과 환자-치과 전문의의 협력으로 제공되는 구강건강 증진 가능성은 상당하며 그런 경향이 점차 두드러지고 있다. 이 분야의 개척자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영국의 부츠닷컴에서 한정수량 사전 판매된 블루투스 연결기능의 오랄비 스마트시리즈를 사용해본 첫 소비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제품은 별 4.8개를 받았으며 상품후기는 다음과 같다.

· 2014년 5월6일에 부츠닷컴에 남긴 Rosie382의 후기: “다른 어떤 것과도 다른 대단한 제품이다”: “총체적으로 정말 기가 막힌 칫솔이다. 치아와 잇몸을 염려하는 사람이라면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이며 그 효과는 믿을 수 없을 정도다.”
· 2014년 5월2일에 부츠닷컴에 남긴 6BethP 의 후기: “이 칫솔을 사서 너무 기쁘고 이제 수동칫솔을 멀리 던져버릴 수 있다.”
· 2014년 5월7일에 부츠닷컴에 남긴 xprettiiblux 의 후기: “…그리고 블루투스 앱이 있는데 정말 뛰어난 기능을 갖고 있다. 맞춤형 구강케어를 가능케 해줄 뿐 아니라 치과의사랑 상담하면서 문제 부위를 확인할 수도 있다.”

블루투스 4.0 연결 가능한 새로운 오랄비 스마트시리즈의 기능과 장점

· 블루투스 4.0: 저 에너지로 전동칫솔을 스마트폰 앱에 연결
· 왕복-회전식 진동 기술: 일반적인 수동칫솔대비 최대 100% 플라그 제거
· 6가지 클리닝 모드: 데일리 클리닝(Daily Cleaning), 딥클린(Deep Clean), 화이트닝(Whitening), 잇몸케어(Gum Care), 민감형(Sensitive), 혀 클리닝(Tongue Cleaning)
· 6가지 칫솔헤드로 교체가능: 크로스액션(CrossAction), 정밀 클린(Precision Clean), 3D화이트(3D White), 민감형(ensitive), 플로스 액션(Floss Action), 트라이존(TriZone)
· 압력 센서(Pressure sensor): 칫솔질이 너무 강할 경우 속도 저감 신호와 함께 속도 둔화
· 여행 액세서리: 여행시 충전기와 칫솔 보호

오랄비 앱의 기능과 장점

· 양방향 통신: 오랄비 앱은 칫솔로부터 데이터를 받아 맞춤형 칫솔질 습관 프로그램을 만드는데 사용할 수 있다.
· 전문가의 중점 케어(focus care) 안내: 치과전문의와 긴밀히 협력함으로써 환자의 칫솔질 습관을 검토해 구강건강 증진과 문제부위에 대한 칫솔질 습관 변화를 목적으로 앱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
· 맞춤형 브러시 프로그램: 칫솔질 시간, 선호 모드 설정 등 맞춤형 브러쉬 세팅을 위해 스마트폰을 ‘원격 제어탑’으로 사용할 수 있다.
· 데이터 저장: 욕실에서 스마트폰을 휴대하는 게 언제나 편리한 것만은 아니기 때문에 오랄비 스마트시리즈 칫솔은 다음 번에 앱이 칫솔에 연결됐을 때 최대 20회의 칫솔질 저장, 데이터 싱크, 기록 업데이트 등의 기능을 수행한다.
· 더 나은 칫솔질 습관 촉진: 이 앱과 양방향 전동칫솔은 환자들이 올바른 칫솔질 습관을 준수하도록 한다.
· 칫솔질 시간 2분 달성에 기여: 구강케어 팁은 물론이고 뉴스, 날씨, 달력, 동영상, 목표달성 배지 등으로 치과전문의가 권장하는 1회 2분 칫솔질 시간을 달성토록 격려한다.

블루투스 4.0연결기능의 신형 스마트시리즈와 기타 오랄비 전동칫솔에 관한 추가정보는 oralb.co.uk. 에서 찾을 수 있다.

* 제품 가격, 마케팅, 유통, 전시, 판매에 관한 모든 결정은 소매업체의 재량이며 그에 따라 가격은 다양할 수 있다.

오랄비(Oral-B) 소개

오랄-비는 50억 달러 이상 규모의 세계 칫솔 시장의 선도 기업이다. 프록터 앤드 갬블의 브랜드 중 하나인 오랄-비 제품은 어린이 및 성인 용 수동 및 전동 칫솔, 구강 세척기 및 치실과 같은 치간 제품 등이 있다. 미국과 다른 여러 나라의 치과 의사들은 오랄-비 수동 칫솔을 다른 브랜드 제품 보다 더 많이 사용하고 있다.

프록터 앤드 갬블(Procter & Gamble) 소개

프록터 앤드 갬블(P&G)은 전세계 약48억 명에게 브랜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가 공급하는 신뢰성 있고 품질이 우수하며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는 에이스(Ace®), 올웨이즈(Always®), 앰비퍼(AmbiPur®), 에어리얼(Ariel®), 바운티(Bounty®), 차민(Charmin®), 크레스트(Crest®), 돈(Dawn®), 다우니(Downy®), 듀라셀(Duracell®), 페어리(Fairy®), 페브리즈(Febreze®), 퓨전(Fusion®), 게인(Gain®), 질레트(Gillette®), 헤드 앤 숄더(Head & Shoulders®), 아이암스(Iams®), 레노(Lenor®), 마하3(Mach3®), 올레이(Olay®), 오랄-비(Oral-B®), 팸퍼스(Pampers®), 팬틴(Pantene®), 프레스토바바(Prestobarba®), SK-II®, 타이드(Tide®), 빅스(Vicks®), 웰라(Wella®) 및 위스퍼(Whisper®) 등이다. P&G공동체는 전세계 70여 개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P&G와 브랜드에 관한 최근 소식과 더 상세한 정보는 http://www.pg.com에서 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406240055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us.pg.com/

연락처

프록터 앤드 갬블(Procter & Gamble)

MSL그룹 뉴욕(MSLGROUP New York)
제시카 스패노(Jessica Spano)
646-500-7654
jessica.spano@msl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