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태국 브랜드 광고 ‘Closer’, 제 61회 칸 국제 광고제 동상 수상
‘Closer’는 어머니를 여읜 슬픔과 상실감에서 헤어나지 못한 딸에게 진심을 전달하기 위해 라인을 사용하는 아버지의 모습을 담아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받았습니다.
특히, 이 CF는 ‘More Line, Much Closer’라는 주제로 태국 이용자들로부터 접수 받은 실제 이용담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더욱 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해당 광고는 지난 3월, 지난 아시아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 ‘애드페스트 2014(ADFEST 2014)’ FILM LOTUS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칸 국제 광고제에서도 가치를 인정받으며 서비스의 본질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한 사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LINE TVC Thailand ‘Closer’: https://www.youtube.com/watch?v=ZTZIBZf1wsY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네이버
홍보실
김현지
031-784-16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