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양양 송이밸리자연휴양림에 ‘짚라인’ 시설 개장
양양의 대표 관광단지 송이밸리자연휴양림 내에 설치된 580m 길이의 짚라인 시설이 오는 6월 29일 정식 개장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짚라인양양은 당일 오후 3시~6시까지 주요 양양군민 및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무료탑승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짚라인양양이 본격 운영됨에 따라 강원도 양양군에서는 지역 관광 활성화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서성철 양양군청 계장은 “최근에는 국내 여행객의 기호가 다양해지고 있어 양양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은 목재문화 체험장을 비롯해 다양한 시설을 확충하고 있다”며 “이 같은 추세에 가족, 친구 단위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짚라인 시설의 운영은 휴양림 수요 증진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폭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실제로 시범운영 기간 동안 이용했던 권모양(28)은 “친구들과 갑작스럽게 온 강원도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이 짚라인 탑승이었다”며 “해변에서 산책하고 카페에서 커피 마시는 것보다 직접 친구들과 부딪히는 체험이 훨씬 추억이 될 것 같아 양양에 오길 잘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처럼 양양군민, 국내 여행객들의 기대를 한껏 받고 있는 짚라인양양은 동해바다를 조망하면서 고공질주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2개의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용 요금은 1인 기준 2만3000원이며, 유/아동 요금도 동일하다. 짚라인양양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홈페이지(http://www.ziplineyangyang.co.kr)를 참고하거나 전화(1588-5219)로 하면 된다.
한편 짚라인양양은 짚라인을 전문적으로 시공·설비 및 운영하는 짚라인코리아㈜가 맡고 있으며, 지난 4월에 설치된 이후 2개월간의 시범운영 기간 동안 짚라인코리아㈜는 안전성에 대한 점검과 확인을 마친 상태다.
무료 탑승 예약 문의 : 1588-5219
짚라인코리아 소개
짚라인코리아(주)는 최근 최고의 인기 레포츠인 짚라인을 동양최초로 국내에 도입하여, 짚라인 시설을 시공 및 운영하는 레져전문법인이다. 현재는 문경점과 양구점, 양양점을 운영하고 있다.
http://www.ziplineyangyang.co.kr
웹사이트: http://www.ecotainment.co.kr
연락처
짚라인코리아(주)
홍보/마케팅 담당
이소진 대리
02-444-9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