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간스탠리증권, 배냇저고리로 신생아 돕기 참여

서울--(뉴스와이어)--모간스탠리증권이 지난 6월 11일, 국내외 신생아를 살리는 ‘배냇저고리 캠페인’에 참여했다.

배냇저고리 캠페인은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의 대표적인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는 배냇저고리 키트를 구매해 배냇저고리를 직접 만들어 기증하고, 키트 수익금으로 미혼모가정, 저소득가정, 제3세계 신생아들을 도울 수 있다.

모간스탠리 대회의실(서울시 종로구 소재)에서 진행된 이날 캠페인에는 모간스탠리증권 직원 30명이 참여, 바쁜 점심시간을 쪼개어 사랑의 배냇저고리를 만들었다.

직원들은 함께하는 사랑밭 봉사자들로부터 국내 미혼모 가정의 실태와 저체온증 및 비위생적인 환경으로 목숨을 잃는 제3세계 신생아들의 심각한 현실을 듣고 다소 숙연해진 분위기 속에서 배냇저고리를 만들었으며, 몇몇 직원들은 안타까운 마음에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모간스탠리증권 직원들은 “국내외 신생아들이 가난의 이유로 생존을 위협받고 있는 현실에 안타까움을 느낀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이 한 뜻으로 참여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였다”라고 전했다.

함께하는 사랑밭의 배냇저고리 캠페인은 홈페이지(www.withgo.or.kr)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으며, 배냇저고리를 기부 받고자 하는 미혼모 시설 및 아동복지기관 등은 함께하는 사랑밭 사업팀(02-2688-2954)에 문의하면 신청가능하다.

한편, 모간스탠리증권은 지난 14일 홍은1동에서 진행된 함께하는 사랑밭의 ‘행복한 마을 가꾸기 프로젝트’에도 동참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사업팀
02-2688-295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