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관련 종합 박람회 ‘월드식품박람회 2014’, 12월 킨텍스에서 개최

뉴스 제공
월드전람
2014-06-26 09:20
서울--(뉴스와이어)--한국농어민신문, 중소기업식품발전협회, 한국농식품법인연합회의 주최 하에 오는 12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3일 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월드식품박람회 2014가 개최될 예정이다.

식품관련 종합박람회인 본 박람회는 식품전문 언론사인 식품저널, 월간외식경영, 월간친환경과 공동 진행하며 마케팅의 극대화를 통해 서울, 경기 등 주요 수도권 지역의 5만명 이상 구매력 높은 참관객이 예상된다. 식품관련업체 및 대중소 국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현장 판매뿐 아니라 최적의 브랜드 상승 및 판로개척 효과를 목표로 하여 유통의 극대화를 경험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별관 구성으로 △한국농수축산식품전 △천연제품·유기농식품전 △식품소재첨가물·건기능식품전 △신선과일채소산업전 △우수급식산업·식품기술전 △바이오·의약품원료전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올해에는 치킨,맥주 & 누들 페스티벌이 처음으로 동시 개최되어 한국의 치맥 문화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 외에도 부대행사로 식품기술 세미나, 우수식품 기획판매전 및 비즈니스 B2B 매칭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국내외 및 신규 바이어의 발굴로 국내 식품업계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의 장이 마련될 것으로 보여 관련 업계 종사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부스 조기신청 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홈페이지(www.worldfoodexpo.co.kr)를 참조하거나 전시사무국(02-557-6776)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박람회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하면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월드전람 소개
월드전람은 전시회 주최 전문업체로 전시장, 박람회, 전시업체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http://www.worldfoodexpo.co.kr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연락처

월드전람
월드식품박람회 전시팀
02-557-6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