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진 원장, 해비타트 무주택 저소득층 주거문제 해결에 동참

뉴스 제공
김예진한복
2014-06-26 10:32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의 전통의상인 한복을 널리 알리는데 힘써온 김예진 한복(원장 김예진)은 지난 6월 13일 한국해비타트 춘천지회에서 열린 ‘해비타트 파티’에 한복을 후원했다.

‘해비타트 파티’는 한국해비타트 춘천지회에서 최동용 춘천시장 당선자와 지역 내 기업대표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무주택 저소득층 주거문제 해결을 위한 “희망아 이겨라”라는 슬로건과 함께 진행되었다.

해비타트 파티를 위해, 김예진 한복은 김예진 한복 의상제작권을 제공하여 참가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김예진 원장은 그동안 반기문 UN사무총장, 미국 클린턴 전 대통령 영부인 힐러리, 김대중 전 대통령 내외 등 국가원수들을 비롯한 수많은 명사의 한복의상제작을 도맡아 왔을 뿐만 아니라 우리사회의 어려움을 나누기 위해 자선바자회 등에도 적극 참여해왔다.

김예진 원장은 이 자리에서 “무주택 저소득층 주거문제 해결을 위한 뜻 깊은 자리에 동참하게 되어 가슴이 뭉클하다” 며 “우리사회의 희망을 보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 자리에서 한국해비타트 정근모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사회의 어두운 곳에 따뜻한 온정의 손길과 앞으로도 지역사회가 많은 관심을 힘써주길 바란다는 말을 남겼다.

이날 해비타트 파티를 위해 김예진 한복 이외에도 코리아파낙스진생(주) 엘크로 건강음료, 행남자기 등에서 경품과 사은품을 후원하였다.

연락처

김예진한복
홍보대행 이현구
이메일 보내기
010-5679-9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