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에스솔루션, 삼성 외장 ODD 구매 시 스마트폰 방수팩 100% 증정하는 이벤트 실시

- 삼성 외장 ODD 사고, 스마트폰에 방수팩 입히자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14-06-26 15:01
서울--(뉴스와이어)--삼성 ODD 국내 공식총판인 쓰리에스솔루션이 삼성 외장 ODD를 구매하는 소비자 모두에게 스마트폰용 방수팩을 증정하는 “삼성 ODD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모든 삼성 외장 ODD가 대상이며, 7월 31일까지 SE-208DB, SE-218CB, SE-B18AB 등의 외장 DVD-Multi, 외장 블루레이 드라이브인 SE-506CB를 구입하는 소비자 모두에게 여름 휴가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용 방수팩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SE-208DB는 가격비교 서비스인 다나와, 에누리닷컴 등에서 외장 ODD 카테고리 킬러 상품으로 1년 넘게 높은 인기를 지속하고 있으며, 최고 사양 모델인 SE-506CB는 CD, DVD, 블루레이 등 현재 유통되고 있는 모든 종류의 광 미디어를 읽고 쓸 수 있는 하이엔드 제품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 ODD의 국내총판인 쓰리에스솔루션(www.3ss.co.kr), 주요 오픈마켓 및 PC 전문 쇼핑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쓰리에스솔루션 소개
쓰리에스솔루션은 TSST 코리아(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사의 삼성 ODD 국내 공식총판이며, 디지털 주변기기 브랜드 뮤톤(MUTON)의 제조사이다. 고객 중심의 유통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ODD 유통시장 내 확고한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쓰리에스솔루션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쓰리에스솔루션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팀장
070-4271-4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