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T®, 경영 대학원 입학 시험에 성적 예고 시행

- 수험생들, 성적 보고 여부 결정 전에 성적 확인 가능

2014-06-26 15:35
레스톤 버지니아주--(뉴스와이어)--GMAT®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Test®) 시험 응시 수험생들이 이제 성적을 보고할지 아니면 이를 취소할지 결정하기 전에 비공식 점수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이 오늘 발표했다. 모든 수험생들이 이 성적 보고 제도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제도는 6월 27일 금요일에 시작하는 GMAT을 관장하는 전 세계 600여개의 시험 센터에서 유효하다.

아쇼크 사라시(Ashok Sarathy) GMAC 상품 관리 담당 부사장은 “GMAT 시험을 더 쉽게 준비하고 치를 수 있도록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이 제도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새로운 성적 보고 제도는 수험생들이 시험 프로세스, 그리고 그들의 성적이 어떻게 학교에 보고되는가를 더 확실하게 통제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GMAT 시험은 전세계 시험 센터에서 컴퓨터로만 이루어진다. 경영대학원들의 비영리 협회인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은 전 세계 6,100개의 경영대학원과 경영 프로그램의 입학 심사로 사용되는 시험을 관할한다.

수험생들은 시험을 치른 뒤 즉시 성적을 확인하고 이를 보고할지 아니면 취소할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새로운 프로세스에서, 수험생들은 그들의 비공식 점수—통합추론, 수리영역, 언어능력, 합계--를 확인하게 되며, 이후 2분 이내에 이를 받아들일지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만약 결정을 내리지 않은 경우, 점수는 취소된다.

또한, 시험 센터에서 성적을 취소한 수험생은 시험 일자 60일 이내에 100달러의 요금을 지불하면 점수를 되돌릴 수 있다. 하지만 그 이후에는 점수를 복구할 수 없다. 하지만 그 이후에는 점수를 복구할 수 없다.

사라시 부사장은 “수험생들이 이 새로운 제도에서 최대의 효과를 얻어가기 위하여 다음 2 가지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 성적을 보낼지 아니면 취소할 지를 물을 때, 이미 답을 고려하고 있을 수 있도록 어느 정도 선의 점수를 받아들일지를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다.

· 취소 점수를 복구할 수 있는 60일의 기간이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성적 발송을 나중에 결정하는 것이 좋다.

분석 작문 평가 점수는 이 변경 내용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분석 작문 평가는 비공식 점수를 즉시 알려주는 제도에는 포함되지 않지만 20일 안에 공식 점수를 전달한다.

그는 “GMAC은 학교와 학생들의 관계를 돕는 데 공헌하고 있으며, 이 제도를 통하여 시험을 치르는 것을 용이하게 하여 이들의 관계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 덧붙였다.

자세한 정보는 GMAC 언론 담당 임원인 트레이시 브릭스(Tracey Briggs) (전화: 703668-9726 또는 tbriggs@gmac.com)에게 연락해서 확인할 수 있다.

GMAC 소개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gmac.com)은 최고의 경영 대학원들이 구성한 비영리 교육 기구로 현재 60주년을 맞이했고 전 세계 6,100여 경영 대학원들이 이용하는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Test (GMAT 시험)를 소유하고 있다. GMAC는 버지니아 주 레스톤에 있으며, 런던, 뉴델리 및 홍콩에 사무소가 있다. 전 세계 경영 대학원을 위해 명시적으로 고안된 유일한 표준화 테스트인 GMAT 시험은 113개 국가의 600여 테스트 센터에서 지속적으로 실시된다. GMAT 시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ba.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GMAC에 대한 추가 정보 및 자료는 gmac.com/newscenter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www.gmac.com

연락처

Tracey Briggs
GMAC media relations director
(703) 668-9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