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의 움직임으로 분석하는 ‘인생 자미궁합’ 인기

- 자미두수로 확인하는 ‘궁합’ 정확도 높아

뉴스 제공
헬로우운세
2014-06-27 09:07
서울--(뉴스와이어)--최근 궁합을 확인하는 커플과 예비 부부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그리고 결혼을 한 후에도 궁합을 확인하는 커플들이 많다. 하지만 맞벌이 부부가 늘어 가면서 서로 함께 궁합을 확인하러 갈 시간도 모자를 뿐더러 개인적인 바쁜 시간 때문에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혼자 궁합을 확인하러 가면 저 혼자 비밀이 생기는거 같고... 궁합을 보러갈 땐 혼자 말고 둘이서 가기를 원해요” 커플들은 거의 대다수 이런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맞벌이 부부들과 한창 연애하고 있는 커플들을 위해 온라인 운세 서비스에서는 궁합 컨텐츠를 많이 개발하고 있다. 하지만 내용이 충실하지 않은 경우가 많아 고객들에게 외면 당하는 궁합 컨텐츠들도 많은건 사실이다.

이에 반해 운세 사이트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는 자미두수로 궁합을 볼 수 있는 컨텐츠 ‘인생 자미궁합’ 서비스를 시작했다. ‘인생 자미궁합’은 100여가지의 별들로 이루어진 명반을 이용해 두 사람의 궁합을 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생 자미궁합’은 두 사람의 궁합의 결과만을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성격, 인연, 결혼, 재물, 건강 등 두 사람이 궁금해 하는 사항을 세세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궁합을 확인하는 커플들이 실망하지 않고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진지하게 궁합을 확인해 볼 수있다.

궁합을 확인한 고객들은 ‘궁합을 확인하고 싶었는데 온라인 상으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했고 다른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우리 커플들은 거의 다 맞았고 추천하고 갑니다~’,‘자미두수 궁합 정말 잘맞네!!’ 등 좋은 평가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이나 결혼을 한 커플들이 궁합을 확인하면 더욱 더 서로간의 갈등을 막을 수 있으며 서로를 좀 더 알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인생 자미궁합’은 다음운세(http://fortune.daum.net)와 헬로우운세(http://http://www.hellousne.com)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lounse.com

연락처

헬로우운세
김진식
02-2026-09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