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글로벌 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모든 경영 활동의 중심을 고객에 두고 최고 경영진부터 손님의 목소리 하나하나에 귀를 기울이며 ‘글로벌 TOP 5 테마파크’란 목표를 가지고 세계적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는 ‘Fun & Warm’, ‘Clean & Cheerful’ 테마파크를 지향하며 고객 니즈를 반영한 지속적인 파크 확장과 신규 어트랙션 도입, 손님이 직접 퍼레이드나 무대 공연의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는 ‘고객참여 프로그램’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7월 1일(화)부터 개원 25주년을 맞아 세계 최초 나이트 멀티미디어 퍼레이드 ‘렛츠 드림(Let’s Dream)’을 선보인다.
약 2년의 제작 기간과 총 150억 원이 투자된 이번 공연은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지난 25년 간 받았던 사랑에 대한 보답의 의미를 갖는다. 1회 공연에 150여 명의 배우와 스태프가 참여하는 ‘렛츠 드림’은 세계 최초로 멀티미디어 쇼와 퍼레이드가 접목된 신개념 야간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실내 테마파크 상공을 날아다니며 환상적인 시각 효과를 연출하는 25대의 ‘플라잉 랜턴(Flying Lantern)’을 비롯해 360도 홀로그램 효과, 특수 조명을 통해 형광 효과를 내는 UV 페인팅 이펙트는 물론 레이저 및 불꽃놀이 등 다양한 미디어가 혼합되어 실내 파크인 어드벤처 전체를 무대로 화려한 ‘꿈의 세계’가 표현된다.
매일 밤 8시 30분에 파크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어드벤처
커뮤니케이션팀
양기승
02-411-2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