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생활체육 ‘국학기공’, 전국 첫 생중계 된다

뉴스 제공
브레인월드코리아
2014-06-27 11:24
서울--(뉴스와이어)--한민족 선도수련에 뿌리를 둔 ‘국학기공’ 대회가 처음으로 전국 생중계 되어 누구나 모바일로도 시청할 수 있게 된다.

6월 28일(토) 울산과학기술대학에서 열리는 ‘제10회 국민생활체육회장기 전국국학기공대회’는 국민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전국국학기공연합회, 울산광역시국학기공연합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 울산광역시, 울산광역시생활체육회가 후원한다.

국민생활체육회장기 전국국학기공대회는 N스크린 방송서비스인 에브리온TV(채널 111번)을 통해 스마트폰, PC, 태블릿 등 다양한 형태로 시청 가능하며, 힐링명상 체인지TV(www.changetv.kr) 웹사이트 혹은 앱 ‘On-Air'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대회에는 전국 17개 광역시, 도 소속 동호회원 중 예선을 통해 입상한 팀에서 지역연합회의 승인을 받은 팀이 출전하며, 당일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개최된다.

국학기공의 첫 전국 생중계를 진행하는 체인지TV 관계자는 “한민족 고유의 선도수련에 뿌리를 둔 전통스포츠인 국학기공은 국민생활체육의 정회원 단체로 국민건강 증진의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생중계를 통해 건강관리 노하우뿐만 아니라 우리문화의 우수성과 자긍심도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회원 6만명을 가진 국내 최대 체험형 힐링사이트인 체인지TV는 스마트 기기 사용이 정보서비스의 핵심으로 자리하는 흐름에 맞추어, 기존 스마트폰 앱(명칭: 체인지TV), 유튜브 채널(youtube.com/lifeparticlekr) 이외에 올해 1월 N스크린 서비스 에브리온TV에 방송채널(111번)을 개설, 24시간 힐링명상 콘텐츠를 송출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은 누적조회 170만을 넘어섰고, 체인지TV 앱은 국내 대표적인 힐링앱으로 자리했다. 체인지TV는 한국트렌드연구소가 선정한 ‘세상을 바꾸는 핫트렌드 10’에 중장년층의 힐링욕구를 충족시키는 온라인 미디어로 선정되기도 했다.

브레인월드코리아 소개
(주)브레인월드코리아는 두뇌포털 브레인월드닷컴(www.brainworld.com), 힐링명상 체인지TV(www.changetv.kr)를 서비스하는 웰니스 분야 두뇌전문 IT기업이다. 국내 유일의 두뇌활용 전문포털과 No.1 힐링명상 사이트와 치유전문 방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체인지TV: http://www.changetv.kr

웹사이트: http://www.brainworld.com

연락처

브레인월드코리아
기획운영팀
조채영
02-2016-3182